Life 꿀 떨어지는 생활정보

에어컨이 시원하지 않다??에어컨 냉매가스 충전이 답이다~!!에어컨 가스 구매 꿀팁!!

D.EdiTor 2019. 7. 23. 11:55

2018년 여름은 정말 지독하게 더웠습니다. 사상 최악의 폭염이었지요. 낮기온 41도를 우리나라에서 경험하다니

7월말, 8월초에는 대체 몇 도까지 올라갈지 궁금해서 툭하면 온도계를 살펴봤습니다.

작년 전국 폭염일수가 무려 31.4일이었어요. 평년은 9.8일이었으니 정말 어마어마한 차이지요? 그래도 낮은 활동하는 시간이라 괜찮지만 밤이 문제였지요.

잠을 자야 하는데 열대야 때문에 깊은 잠을 오래 잊고 살았지요. 산바람 솔솔 부는 시골에 계신 부모님도 작년 여름 더위에 놀라셔서 처음으로 집에 에어컨을 들이셨지요.

아마 이번 장마가 끝나면 본격적으로 더워지겠지요? 작년 같은 더위는 만나기 어렵겠지만, 몇 년 사이 여름의 평균적인 더위 강도가 올라간 것 같아요.

조금 더 덥고, 덜 덥고의 차이일 뿐, 7월과 8월은 사람 기운빠지게 하는 계절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우리 모두 더위 먹기전에 미리 미리 대비해야겠어요.

이미 에어컨 켜고 계신 분들 많으시죠? 에어컨을 오랜만에 켜신다면 바람이 시원한지 확인하는 것이 무더운 여름을 대비하는 시작입니다.

동작하는 소리는 평소와 다름없는데 바람이 영 시원치 않다면 실외기가 고장났는지, 혹은 에어컨 가스가 없는지 확인해 봐야겠지요.

만약 에어컨 가스가 없다면, 아래와 같은 냉매를 통해 보충해 주어야 시원한 바람을 쐴 수 있습니다.

도대체 에어컨 냉매 가스는 어디에서 판매하는지 모르겠다는 분들이 여럿입니다. 간단해요.

네이버 검색창에 '에어컨 냉매 가스'만 검색해서 아래와 같이 수십개의 제품들이 나오거든요. 보이는 것처럼, 냉매를 판매하는 업체들도 있고, 충전해주는 업체들도 있고요.

수십 수백개의 업체들이 나오니, 잘 비교해 보고 구입하시면 돼요.

 

 

냉매 R-22 10kg 13.6kg 20kg R22 에어컨 에어콘 가스 냉매가스 : 에어컨가스

[에어컨가스] 에어컨냉매가스,업소용냉장고 판매하는 곳입니다

smartstore.naver.com

 

하나 하나 비교하기 어렵다고요? 페이지 상단에 노출되는 업체들은 다 그만한 이유가 있을테니 참고하시고요!!

 

 

[Odds and Ends]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Odds and Ends]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Odds and Ends]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Odds and Ends]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Odds and Ends]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Odds and Ends]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Odds and Ends]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Odds and Ends]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Odds and Ends] - "똥 잘쌌어?묻는 사이 공개한 연예인 커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