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신제품

살림은 서툴지만 휴식은 중요한 요즘 신혼부부에게 사랑받는 혼수가전 BEST 5

D.EdiTor 2019. 9. 20. 08:13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 시작되면서 본격 웨딩 시즌을 맞이했다. 이에 주방 및 생활가전 업계는 혼수를 준비하는 신혼부부를 공략하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최근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라 TV, 세탁기, 냉장고뿐만 아니라 공기청정기, 건조기 등도 필수 혼수가전으로 꼽히고 있으며, 신혼부부 각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이 반영된 각양각색의 혼수가전 틈새 시장도 새롭게 형성되고 있다.

 

특히 요즘 신혼부부들은 살림 보다는 집에서의 휴식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런 성향으로 가을 웨딩시즌이 되면 서툰 살림을 대신해 가사 노동을 덜어주거나 휴식과 취미를 즐길 수 있는 가전들이 높은 인기를 얻는다. 가을 웨딩시즌에 주목할만한 요즘 신혼에게 틈새 인기를 얻고 있는 요즘 혼수가전을 소개한다.

 

맞벌이 신혼부부를 위한 우리집 우렁각시 로봇청소기 - 아이클레보 '아이클레보 지니(G5)'

유진로봇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아이클레보 지니(G5)'는 흡입 청소와 물걸레 기능을 모두 탑재한 제품으로 걸레질과 흡입 청소가 동시에 가능하다. 물걸레는 쉽게 마르지 않도록 물의 배출량을 원하는 수준으로 조절할 수 있으며 작동 환경에 따라 5가지 청소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스마트폰 와이파이를 통한 원격 청소 기능이 있어 앱을 이용해 집 밖에서도 청소 명령, 제어가 실시간으로 가능하다. '자이로(Gyro) 센서'가 공간을 분석하며, 17개 감지 센서로 장애물을 피해 깨끗한 청소를 도우며, 자동충전, 예약청소, 음성안내 기능도 기본 탑재했다.

 

집에서 간편하게 건강식 만들 수 있는 식품건조기 - 리큅 식품건조기 IR D5 PLUS

신혼부부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는 식생활로 간편한 요리 방법은 물론 먹고 남은 식재료 관리에 많은 어려움을 겪는다. 리큅 식품건조기 'IR D5 PLUS'는 식재료를 간편하지만 보다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먹고 남은 식재료를 건조해 간식이나 천연 조미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리큅 식품건조기 'IR D5 PLUS'근적외선(NIR, Near Infra-Red)을 사용한 태양광건조와 그늘건조 두 가지 모드로 육류, 야채, 발효 등 재료의 특성에 맞는 이상적인 건조가 가능하다. 여기에 '오토모드'가 탑재돼 요리에 서툰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냄새와 세균을 제거해주는 살균탈취 모드가 있어 식재료 건조 과정에서 발생하는 냄새의 원인인 암모니아와 트리메틸아민, 식중독을 유발할 수 있는 황색포도상구균을 99.9% 제거할 수 있어 보다 위생적인 식재료 건조가 가능하며, 아기 젖병이나 조리도구의 위생관리에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식품건조기 제품군은 웨딩은 물론 식재료가 풍성한 가을이 주요 성수기로, 리큅에 따르면 자사 식품건조기 판매량이 지난해 여름(6~8) 대비 가을(9~11) 107% 가량 증가했다.

 

평일 저녁 식사 후에도 여가시간을 가질 수 있는 식기세척기 - SK매직 식기세척기 '터치 온'

SK매직 식기세척기 신제품 '터치 온'은 파워워시 기능을 탑재해, 강력한 세척수 분사, 세척 전 불림 기능, 고온수 세척·헹굼 기능 등을 통해 눌러 붙은 밥알과 기름 때 묻은 용기까지 살균 및 세척할 수 있다. 또한 터치 온 버튼으로 손가락으로 터치해 손쉽게 문을 열 수도 있다.

 

여기에 편리한 사용을 위한 다양한 기능이 적용됐는데, 오염상태를 스스로 진단해 세척하는 '스마트 코스'를 기반으로 국내에서 가장 빠른 세척시간인 49 '스피드 코스', 잔여 수분을 자연 건조하는 '자동문열림 기능', 인체공학적 설계인 '히든 컨트롤 기능'을 지원한다.

 

매일매일 쌓이는 피로를 바로 풀고 관리할 수 있는 안마기 - 코지마 안마의자 '마스터'

코지마의 '마스터'는 프리미엄 커스텀 4D 안마의자로 마사지볼이 상하좌우전후로 움직이며 신체의 굴곡을 스캔해 사람마다 다른 체형을 읽고 마사지한다. 마치 주먹으로 지압하는 것처럼 마사지볼이 안쪽 근육을 깊숙이 마사지해준다.

 

커스텀 4D 방식으로 원하는 구간에서 마사지 깊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23가지 자동코스, 종아리무릎 주무름 마사지, 어깨 폭높이 조절, 터치형 LCD 리모컨 등 최고급 기능을 자랑한다. 최근에는 안마의자 외에도 부피가 작고, 필요에 따라 어깨, , 다리를 마사지할 수 있는 부분 안마기 제품도 시장에 다양하게 출시돼 인기를 끌고 있다.

 

주말에 집에서도 영화관처럼 즐길 수 있는 사운드바 - LG전자 'LG사운드바'

LG전자의 'LG사운드바'는 글로벌 오디오 전문기업메리디안 오디오와 협력해 제작했으며, 입체감 있는 음향을 위해돌비 애트모스’, ‘DTS:X’ 등의 기술을 대거 적용해 고음질 입체 음향을 자랑한다.

 

또한 구글 어시스턴트를 탑재해 음성 명령으로 음악 감상, 곡 정보 확인, 스케줄 관리 등을 할 수 있으며, ‘구글 어시스턴트와 연동된 ‘LG 씽큐(LG ThinQ)’ 가전, 다양한 스마트 기기도 제어할 수 있다.

 

특히 ‘SL10YG’ 570와트(W) ‘LG 사운드바라인업 중 최대 출력을 갖췄다. 전방의 좌··중앙, 측면 좌·우에 총 5개 스피커가 있고, 저음역을 재생하는 1개 채널, 천장 방향으로 소리를 내는 2개 채널을 갖춰 집에서도 영화관처럼 입체적인 음향을 즐길 수 있다.

 

 

[Odds and Ends]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Odds and Ends]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Odds and Ends]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Odds and Ends]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Odds and Ends]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Odds and Ends]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Odds and Ends]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Odds and Ends]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Odds and Ends] - "똥 잘쌌어?묻는 사이 공개한 연예인 커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