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세상에 이런 일이

화려한 결혼??단기간 이혼한 연예인 7명

D.EdiTor 2018. 9. 1. 05:23

연예인의 결혼은 언제나 화제를 불러 모은다.
반짝이는 주인공, 화려한 결혼식, 유명한 하객 등 세간의 볼거리가 많기 때문이다.


하지만, 화려한 결혼식을 올렸지만, 짧은 결혼기간을 뒤로 하고 이혼하는 연예인도 있다.
단기간에 이혼한 연예인을 알아본다.


7. 김새롬- 이찬오 (1년 4개월)


유명 셰프와 연예인 커플로 주목을 받은 이찬오, 김새롬 부부는 결혼 1년 4개월만에 협의 이혼했다.
 
tv프로에 가끔 출연하여 김새롬 이찬오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기도 했었다. 

하지만 이찬오 바람 영상이 일파만파 퍼지게 되었고, 이 사건이 계기가 된것인지는 모르겠지만 김새롬과 이찬오는 2017년 결국 이혼 절차를 진행하게 되었다가 이혼했다.



6. 이상민 - 이혜영 (1년 2개월)


지난 7월 26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 출연한 가수 이혜영은 재혼과 이상민과의 이혼이야기를 했다. 

이날 이혜영은 "우리 신랑은 내가 이혼한 줄도 몰랐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신랑이 유학 생활을 오래해서 코코만 알았는데, 저한테 너무 빠진 거다"며 "나중에 상처 줄 것 같아서 '뉴스도 보고, 주위 사람들 이야기도 한번 들어봐라. 그래도 나를 만날 자신이 있으면 연락해'라고 했다"며 재혼스토리를 전했다.

이상민과는 불같은 사랑과 헌신을 했으나, 이상민의 사업실패 및 독단적인 행동으로 이혼을 맞게 됐다.

5. 한성주 (10개월)


재벌 2세와의 결혼과 이혼을 둘러싸고 정략결혼이었다는 소문이 돌기도 했던 한성주는 "선배의 소개로 만나 결혼하게 되었고, 부모님은 결혼을 반대하셨다"고 루머에 대해 해명하며 "내가 설득해 결혼하게 되었는데 믿음을 지키기 못했다"고 했다.

또한 한성주는 “이혼 당시 호적에 이혼 기록이 남는 것을 어머니가 많이 걱정하셨다”며 어머니에 대한 미안한 마음과 애뜻함을 표현하기도 했다.

1994년 미스코리아 진 한성주는 1996년 SBS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으며 지난 1999년 6월 재벌 2세와 결혼 한 후 10개워만에 파경을 맞아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4. 이범수 (5개월)


이범수는 2003년 11월 대학동기 박소윤과 결혼했지만, 5개월 만에 이혼을 했다.

현재는 14살 차이의 이윤진씨와 재혼해, 득녀 후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다.


4. 명세빈 (5개월)


명세빈은 유명 법조인과 지난 2007년 결혼식을 올렸으나 5개월만에 이혼했다.

열애설과 동시에 결혼설이 날 정도로 빠르게 결혼은 했지만, 성격 차이로 이혼하게 됐다고 밝혔다.

3. LJ -이선정(4개월)


최근 티아라 출신의 류화영과의 열애설로 이슈가 된 LJ는 글래머 연애인 이선정과 결혼 4개월만에 파국을 맞았다.

엘제이와 이선정은 2012년 5월 처음 만났고 45일 만에 '초스피드' 혼인신고를 해 화제가 됐다.

하지만 이들의 결혼 생활은 오래가지 못했고 혼인신고 후 3개월 만에 이혼절차를 밝았다.

이선정은 "사람들 앞에서 창피함 없이 춤을 추고 싶으면 추고, 구르고 싶으면 구른다"며 남편의 성격을 설명했다. "친구로 지낼 때는 괜찮았는데 내 남자가 된 후로는 마음에 안 들고 부담스러웠다"고 토로했다.



2. 김 청 (13일)


김청은 결혼 후 신혼여행을 떠난 지 3일만에 파혼했다. 

신혼여행 중 본인을 챙기지 않는 모습에 믿음이 깨졌다고 한다. 

1. 이찬 - 이민영 (12일)

탤런트 이찬- 이민영 커플이 결혼한 지 한 달도 되지 않아 충격적인 파경을 맞았다.

두 사람은 신혼여행에서 돌아온 직후 곧바로 별거에 들어갔으며 결혼 예물을 되돌려 주고 받는 등 파혼을 결정했다. 두 사람은 혼인 신고는 하지 않아 이혼에 따른 법적 수속은 밟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