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304

코디아, ‘2023 서울 카페쇼’ 참가 통해 친환경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 ROK PRESSO 최초 공개

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커피 전문기업이자 영국 수동 커피 머신 브랜드 ROK의 공식 수입대행사인 ㈜코디아가 전기가 필요 없는 친환경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 ‘ROK PRESSO(알오케이 프레소)’를 국내 시장에 출시하고, 11월 8일 개막하는 코엑스 ‘2023 서울 카페쇼’에서 일반 소비자들에게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신제품 ‘ROK PRESSO’는 핸드프레싱 방식으로 작동되는 기존의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과 달리 업계 최초의 스프링레버 방식으로 설계한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이다. 특히 특허 받은 엣지스프링(더블암스프링 구조)을 새롭게 적용함으로써 손의 힘으로 압력을 가하는 기존 수동 머신의 불편한 사용감과 일정한 압력 유지의 어려움을 해결했다. 여성도 큰 힘을 들이지 않고 레버를 ..

Life 신제품 2023.11.07

6년째 진행 중인 EV 트렌드 코리아 전기차 설문조사, 전기차 브랜드 선호도 조사 현대차 3년 연속 1등. EV 최고의 차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친환경 전기차 전시회 ‘EV TREND KOREA 2023’ 사무국은 2월 15일(수)부터 2월 28일(화)까지 성인남녀 2,172명을 대상으로 전기차 선호도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이번 설문조사는 2018년부터 6회째 진행한 전기차 선호도 조사로 전기차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전기차 지원정책 마련 및 소비자 인식조사를 위해 기획됐다. 특히, 이번 설문결과는 전기자동차 구매의사를 밝힌 소비자를 대상으로 결과를 도출해 환경부에서 친환경 자동차 정책 수립에 반영할 예정이라 남다른 의미를 가진다. 2023년 전기차 선호도 결과에 따르면, 전기차 구매 의향을 묻는 질문에 97%(2,105명)가 구매의사를 밝혔다. 특히, 3년 이내에 구입하겠다는 응답자가 60%(1,258..

현대 팰리세이드 내 차 만들기. SK렌터카 다이렉트로 온라인 견적부터 계약까지 출고 7일이면 끝. 렌터카가격 할인 프로모션 정보 추천

자동차를 바꿔야겠다는 생각을 2년 전부터 했다. 하지만 아직도 내 자동차는 10년 전 구입한 현대 그랜저이다. 그랜저가 마음에 안 들거나, 자동차에 문제가 생긴 건 아니다. 그냥 아이들이 커가면서 조금 더 편한 자동차를 바꾸고 싶은 마음과 하루가 다르게 발전해나가는 자동차를 직접 경험하고 싶다는 생각이 컸다. 그런데, 정말 나에게 필요한가를 고민하는 사이 자동차 시장은 공급보다 수요가 많아진 세상이 되버렸다. 그래서 자동차를 구매하려면 1년 아니 2년이 걸린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하니 격세지감이다. 내 돈 내고 구하지 못 하는 물건이 있다니 그냥 신기할 따름이다. 이렇게 고민만 하다가 자동차를 살 수 없는 세상이 됐다고 하니...이제는 조금 더 빠르게 결정하고 구입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런데 차를..

국내 유일의 드론 자율주행 전문행사 '2021 무인이동체산업엑스포' 9월 코엑스에서 열린다. 사전등록 고고고!!

2021년 9월 26일(일) 국내 유일의 무인이동체 분야 전문 비즈니스 전시회 '2021 무인이동체산업엑스포(UWC)'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육상ㆍ해양ㆍ공중 무인이동체 기술력부터 국내 최정상의 무인이동체 산업 주요 기업과 유망 스타트업의 기술력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어 업계 전문가와 개인 소비자들도 관심이 높은 행사이다. 지난 2018년, 2019년에 이어 올해로 3회차 진행되는 무인이동체산업엑스포는 무인이동체와 모빌리티 산업 글로벌 선도 국가를 목표로 국내 무인이동체 산업 생태계 성장과 시장 활성화를 적극 도모하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 이를 위해 대한민국 최고의 콘벤션 전시장인 코엑스에서 개최되어, 산업전시회를 통해 국가 산업의 활성화와 관련업계 네트워킹 강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를 ..

프리미엄 자동차 썬팅 커스텀필름 시공, 티앤티커스텀 ‘군포 금정점’ 틴팅 맛집 추천

l 티앤티커스텀(TNTC), 경기 군포시에 1호점 ‘군포 금정점’ 신규 오픈 l 서울 남부는 물론 안양, 수원, 용인, 성남 등 경기 권역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 높아 l 세계 3대 메이저 필름인 ‘솔라가드 프리미엄’과 ‘세인트아모’의 공식 시공점으로 총 7종 필름 시공 서비스 제공 l 경력 15년 이상의 시공 전문가가 직접 고객 상담부터 수작업 시공까지 최고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프리미엄 필름 전문 시공점 티앤티커스텀(TNTC)이 경기 군포에 1호점 ‘군포 금정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금일 14일(수) 밝혔다. 신규 오픈한 티앤티커스텀 1호점 군포 금정점은 총 면적 380㎡(110평) 규모로 250㎡(75평)의 매장과 130㎡(30평)의 주차장을 갖춰 고객에게 넓고 쾌적한 시공 및 편의 공간을 제공..

코로나 영향으로 봄철 백 패션 변화,비비드 컬러 데일리백으로 상큼하고 생동감 업 UP

춘분이 지나 완연한 봄이 시작됐다.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면서 여성들의 패션에도 화려한 변화가 시작됐다. 특히 이번 봄에는 생동감 넘치는 비비드한 컬러의 패션이 길거리를 장식할 전망이다. 경기 불황에 강한 컬러가 선호되는 현상처럼 코로나19 이후 원색 컬러가 유행하고 있는 셈이다. 실제 올 시즌 다양한 글로벌 명품 브랜드 런웨이에서도 비비드 컬러와 네온 컬러가 런웨이를 화려하게 장식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새로운 시작과 희망을 알리는 봄, 길거리도 런웨이처럼 보이게 만드는 비비드 컬러 데일리백을 만나보자. ■ [Red]MCM, 트레이시 엠보싱 스페니쉬 레더 사첼 라인 무지개의 7색 중 맨 앞자리에 오는 빨간색은 MCM의 ‘트레이시 엠보싱 스페니쉬 레더 사첼’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지개 색의 ..

자동차 썬팅 '변색률' 한 가지만 확인해요. 틴팅필름 추천 레이노 얼티넘

자동차를 구입할 때 당연히 따라오는 옵션 정도로만 생각하는 자동차 틴팅. 하지만 자동차썬팅은 운전자와 탑승자 기준에서는 정말 세세하게 정보를 확인하고 돈을 주고라도 좋은 제품을 결정해야 하는 중요한 옵션이다. 자동차 썬팅이 중요한 이유는 3가지로 말할 수 있다. 첫째, 안전운전에 필수요소이다. 차량용 윈도우 썬팅은 빛을 반사하고 UV를 차단해서 운전자의 시야 확보에 도움을 준다. 뜨거운 여름이 아니여도 해가 뜨고 지는 시간대에 선바이저가 없이도 안전운전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둘째, 썬팅이 되어 있으면 주간에는 햇빛과 직사광선을 차단해서 운전자와 동승자의 피부 손상 및 노화를 방지하는 효과가 있고, 야간 운전시에는 반대 차량 라이트에 의한 눈부심으로부터 운전자를 보호해 눈의 피로를 줄일 수 있다. 썬..

알티지 오메가3보다 흡수율 효능 좋다는 아쿠아셀 오메가3, 미세입자 오메가3를 추천 이유는?

이번 설 연휴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가족과 친지간의 모임이 어려워지면서, 만남은 어렵더라도 선물로 멀리서나마 안부를 묻고 마음을 전하는 분위기이다. 설 연휴에는 건강을 기원하는 선물이 인기를 끄는데 특히 코로나19 바이러스로 건강 관리가 더욱 중요해짐에 따라 올해는 건강기능식품 선물이 주목 받고 있다. 어떤 건강기능식품 선물이 좋을지 고민이라면, 우리 몸에 꼭 필요하지만,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아 섭취가 필요한 필수영양소 ‘오메가3’ 건강기능식품은 어떨까.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는 지난 2020년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홍삼, 프로바이오틱스, 종합비타민, 단일비타민과 함께 구매 금액이 높은 상위 5개 기능성 원료 중 하나이다. 우리 체내에서 오메가3는 혈행 개선을 돕고 두뇌·신경·망막 조직..

알티지 오메가3보다 더 좋다는 동원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 추천 이유 3가지

건강을 생각하며 건강기능식품을 챙겨먹는 집이라면 하나쯤은 꼭 가지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이 있다. 아마도 종합비타민제, 유산균, 오메가3는 기본으로 가지고 있지 않을까? 그런데 필수 건기식으로 챙기는 영양제는 어떤 것이 좋은 건지 너무 많은 정보로 헛갈리고 한다. 종합비타민의 경우에는 일일섭취량이 중요하니 비타민 함량이 중요하고, 유산균은 장까지 살아가느냐가 중요하니 유산균 생존률이 중요하지 않을까? 그런데 오메가3는 어떤 게 좋은 건지?? 아는 정보가 많지 않다. 단지 최근에 많이 언급되는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가 좋다고 광고를 많이 하니 그게 좋은건가?라고 생각할 뿐이다. 그게 왜 좋은 지에 대한 이유는 빠져있는 경우가 많은 거 같다. 그래서 확인해보니, 3세대 오메가3인 알티지 오메가3는 몸에 조금이라..

거북목/일자목 자가진단하고 예스병원이 추천하는 목 건강 스트레칭으로 목건강 지키자

흔히 일자목이라고 불리는 거북목 증후군은 고개를 숙여 책이나 화면을 보는 습관에서 비롯되는데, 스마트폰, 컴퓨터 주변장치 등의 장시간 사용으로 매년 환자수가 증가하고 있다. △2013년 239만4037명 △2014년 257만5406명 △2015년 260만6414명 △2016년 270만2398명 △2017년 278만 7165명으로 증가하고 있다. 특히 현대인들이나 직장인들 사이에서 주로 발생하는 신종 직업병 중 하나이며, 최근에는 스마트폰 사용 연령층이 낮아지면서 중·고등학생들 사이에서도 발병률이 높아 주의가 요구된다. 우리 목은 7개의 뼈로 구성되어 있고 앞쪽으로 볼록하게 휜 알파벳 C자 모양으로 되어 있는 게 정상이다.하지만 목을 길게 빼고 눈높이보다 낮은 화면을 지속적으로 보고, 장시간 나쁜 자세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