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내가 챙기는 건강정보

알티지 오메가3보다 흡수율 효능 좋다는 아쿠아셀 오메가3, 미세입자 오메가3를 추천 이유는?

D.EdiTor 2021. 2. 9. 10:20

이번 설 연휴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가족과 친지간의 모임이 어려워지면서, 만남은 어렵더라도 선물로 멀리서나마 안부를 묻고 마음을 전하는 분위기이다. 설 연휴에는 건강을 기원하는 선물이 인기를 끄는데 특히 코로나19 바이러스로 건강 관리가 더욱 중요해짐에 따라 올해는 건강기능식품 선물이 주목 받고 있다.

 

어떤 건강기능식품 선물이 좋을지 고민이라면, 우리 몸에 꼭 필요하지만,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아 섭취가 필요한 필수영양소 오메가3’ 건강기능식품은 어떨까. 오메가3(EPA DHA 함유 유지)는 지난 2020년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홍삼, 프로바이오틱스, 종합비타민, 단일비타민과 함께 구매 금액이 높은 상위 5개 기능성 원료 중 하나이다.

우리 체내에서 오메가3는 혈행 개선을 돕고 두뇌·신경·망막 조직을 구성하는 역할을 한다. 하지만 오메가3는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아 음식이나 영양제 등을 통한 섭취가 필요하며, 세계보건기구, 미국심장학회, 미국국립보건원, 캐나다보건성 등에서도 섭취를 공식적으로 권장하는 영양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다.

 

좋은 오메가3 건강기능식품을 고르기 위해서는 체내 흡수율이 높은지 살펴보아야 한다. ‘체내 흡수율은 우리가 섭취한 영양성분이 소화기관에서 세포막을 뚫고 체내에 흡수되는 비율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지방산은 물에 잘 녹지 않아 섭취 후 담즙산으로 지방을 잘게 분해하고, 췌장에서 만들어지는 리파아제로 가수분해 과정을 거친 후에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된다.

최근 동원F&B GNC는 오메가3의 흡수율을 높인 신제품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를 지난 1월 국내 출시한 바 있다. GNC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는 건강기능식품의 생체 흡수율을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하는 회사 Pharmako 2019 10월 발표한 가장 최근 기술력인 미세입자 아쿠아셀 오메가3를 국내 처음으로 적용한 오메가3 제품이다.

 

미세입자 아쿠아셀 오메가3는 오메가3 지방산의 크기를 작게 나눠 담즙산으로 분해가 쉽고 빨라 체내 흡수가 용이하며, 소화효소와 상호작용하는 면적이 넓어져 생체이용률도 높다. 특히, 미세입자 아쿠아셀 오메가3는 섭취 후 24시간 이내 체내 흡수율의 차이를 비교한 인체시험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는데, 오메가3의 기능성 원료인 EPA DHA 함유 유지 인체 시험 결과에 따르면 미세입자 아쿠아셀 오메가3가 흡수율이 610%(6) 높다라는 유의적인 차이를 확인할 수 있다. (EE형 대비)

동원F&B GNC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는 오메가3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미세입자 아쿠아셀 오메가3 기술을 국내 처음으로 적용했으며, 국제 어류 인증 기관 세계정제어류표준 IFOS 등급 5등급인 골든 오메가사 원료를 사용했다.

 

더불어 동원F&B GNC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는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항산화높은 혈압 감소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코엔자임Q10 90mg과 겨울철 실내 생활로 부족할 수 있는 비타민D 25mcg(1000IU)도 함유됐다. 특히 코엔자임Q10과 오메가3를 함께 섭취하는 것은 혈압과 혈행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어 혈관 건강에 더욱 주목할만한 제품이다.

이 외에도 라임, 코코넛 오일 등을 함유한 오더리스 공법을 적용해 오메가3 제품 섭취 시 느껴지는 특유의 이취감을 감소시켰다. 기존 자사 제품대비 작은 캡슐 사이즈로 목 넘김도 용이하며, 깔끔한 PTP 개별 포장으로 온도, 습도 등 외부 환경 반응을 최소화해 안전하고 위생적이다.

 

한편, 동원F&B GNC는 설 연휴를 앞두고 오는 2 11()까지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를 최대 6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설 기획전을 GNC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하고 있다.

 

 

GNC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 : GNC공식스토어

[GNC공식스토어] 동원F&B 건강기능식품 공식 온라인 채널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본 콘텐츠는 동원에프앤비에게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