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내가 챙기는 건강정보

알티지 오메가3보다 더 좋다는 동원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 추천 이유 3가지

D.EdiTor 2021. 1. 8. 10:47

건강을 생각하며 건강기능식품을 챙겨먹는 집이라면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이 있다. 아마도 종합비타민제, 유산균, 오메가3 기본으로 가지고 있지 않을까?

그런데 필수 건기식으로 챙기는 영양제는 어떤 것이 좋은 건지 너무 많은 정보로 헛갈리고 한다

종합비타민의 경우에는 일일섭취량이 중요하니 비타민 함량이 중요하고, 유산균은 장까지 살아가느냐가 중요하니 유산균 생존률이 중요하지 않을까? 그런데 오메가3 어떤 좋은 건지?? 아는 정보가 많지 않다.

 

단지 최근에 많이 언급되는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좋다고 광고를 많이 하니 그게 좋은건가?라고 생각할 뿐이다. 그게 좋은 지에 대한 이유는 빠져있는 경우가 많은 같다.

 

그래서 확인해보니, 3세대 오메가3 알티지 오메가3 몸에 조금이라도 흡수하기 위해 불포화지방산을 많이 붙여서 흡수율을 높인 오메가3라는 알게 됐다. 결국 흡수율이 가장 중요하다는 거다.  


쉽게 이야기 하자면, 로또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 로또를 조금  많이 구입해 확률을 높이는 것이다. 

 

그런데 흡수자체가 어려운 입자 크기이기 때문에 수를 늘린다고 해서 오메가3 흡수가 높아지는 것이 아니라고 한다. 로또 당첨율인 810만분의 1보다는  흡수 되겠지만....ㅋㅋ  

그래서 해외에서는 오메가3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서 어떻게 하나 궁금했다. 그런데 해외에서는 4세대 오메가3 불리는 아쿠아셀 오메가3 조금씩 언급되는 확인할 있었다.

아쿠아셀 오메가3 난용성 물질을 미세한 분자(1),  1mm 1,000 나눈 크기로 만들어 오메가3 체내 흡수가 용이하고생체이용률을 높인 4세대 오메가3라고 했다

얼마 전까지 국내에는 4세대 아쿠아셀 오메가3 출시된 제품이 없었는데, 드디어 동원에프앤비에서 4세대 아쿠아셀 오메가3 출시했다고 한다. 이에 아쿠아셀 오메가3 리뷰를 해보려고 한다. 대놓고 광고성 문구를 포함해 소개할 예정이니 참고바란다.

먼저, 동원에프앤비에서 12 24 출시한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의 특징을 간단하게 먼저 짚어보겠다아쿠아셀 오메가3 건강기능식품의 생체 흡수율을 전문적으로 연구개발하는 회사 Pharmako 2019 10 발표한 가장 최근 기술력이 반영된 오메가3이다

일반적으로 오메가3 물에 녹지 않아소화와 흡수를 위해 답즙산으로 지방산을 분해하고췌장에서 만들어지는 리파아제로 가수분해 과정을 거친다아쿠아셀 오메가3 지방의 입자를 잘게 쪼개 담즙산으로 분해가 쉽고 빠르며소화효소와 상호작용하는 면적이 넓어져 생체이용률이 높이 것이 특징이다

 

 

쉽게 말하자면오메가지방산을 1mm라고 하면  1mm 1,000 조각으로 나눈 저분자 오메가3 흡수를 높이려고 것으로 이해하면 된다. 1mm 1,000 나눈 크기의 아쿠아셀 오메가3 기능성 원료 EPA  DHA 함유 유지 인체시험 결과흡수율이 6 높다라는 유의적인 차이까지 확인했다고 한다.(EE 대비

여기에 섭취  24시간 이내 체내 흡수율의 차이를 보여주는 인체시험 데이터결과까지 있다고 하니 몸에 흡수가 정말 되는   있다. 결론은 오메가3 효과를 제대로 있다는 의미이다.  

 

 

전달받은 동원에프앤비 GNC 아쿠아셀 오메가코큐텐디를 살펴보니, 가장 눈에 띄는 제품 패키지에서 표시된 <아쿠아셀 오메가3> 공식 로고였다. 아마도 4세대 오메가인 아쿠아셀 오메가3 강조하기 위한 포장으로 보인다. (추후 아쿠아셀 로고 여부로 제품의 흡수율을 구분하는 시기가 오지 않을까?? 싶다.)

오픈하여 열어본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는 지금까지 먹어본 오메가3 차이가 있었다. 가장 먼저 색상이 검정색였는데, 지금까지는 투명한 노란색을 오메가3 먹어본 부분이라 약간 어색하고 이질감이 있었다. 새로운 존재의 등장은 항상 이렇게 신선한(?) 충격과 함께 나타나곤 한다.

 

 

지금까지의 약간 투명한 노란색의 오메가3 캡슐은 기름기가 모여 있는 같아서 시각적으로도 오메가3 특유의 이취감이 나는 같았는데, 검정 캡슐의 오메가3 그런 느낌이 들어서 좋았다. 느낌 아닌 느낌이지만 먹기에는 좋았다.

뒤에 부분이지만 색상에 따른 착시 효과가 아닌 동원에프앤비 GNC 아쿠아셀 오메가코큐텐디는 라임코코넛 오일 등의 원료를 함유해 오메가섭취  이취감거부감을 감소시킨 오더리스 공법이 사용돼 시각적인 효과가 아닌 기술적으로 먹는 부담감을 줄였다고 한다

레몬과즙 부원료 함유로 느끼한 부분을 잡아주고 고유의 냄새까지 없어준 부분은 정말 먹는 입장에서 가장 칭찬하는 부분이다. 했어요~~!! ^^b

 

그리고 동원에프앤비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의 특징은 어류 성장환경과 어유 품질까지 꼼꼼하게 선정한 안전한 오메가3 원재료에 특허 기술로 중금속 불순물 걱정 없는 100% 엔초비 단일어종 사용했다고 한다

생선일수록 속에 중금속이 많이 축적됐을  있기 때문에 엔초비같은 소형 어종이 좋은데,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는 청정지역 남태평양 FAO87 해역인 칠레산 100% 엔초비 단일어종으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오메가제품 품질등급을 시험하고 검증하는 국제 전문기관 세계정제어유표준(IFOS / International Fish Oil Standards) 최고 등급 5 STAR 획득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있다

최고 등급 5 STAR ★★★★★ 표시만 봐도 뭔가 믿고 먹으면 건강해질 같은 기분도 든다. 플라시보 효과까지~~ 훌륭해~!!

 

마지막으로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을 추천하는 이유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항산화 ‘높은 혈압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원료인 코엔자임Q10 90mg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 케어로 활성 산소로부터 우리 세포를 보호하고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이 된다. (시너지 효과까지~!!)

그리고겨울철 부족할 있는 비타민D 1 섭취량을 25mcg보다 250% 많이 포함하여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한 영양성분을 보충해준다.

오메가3 캡슐을 먹으면서 다른 영양소까지 챙길 있다는 점은 2 칭찬한다.

 

여기에 몸에 좋은 건강기능식품도 먹기 힘들면 먹게 되는데, 동원에프앤비 아쿠아셀 오메가3 먹기 좋은 것이 장점이다. 앞에 말한 오메가특유의 이취감이 적어 섭취 거부감이 적었고, 기존 자사 제품 대비 크기를 60% 줄여  번에 삼키기 좋은 섭취 편의성을 높여 좋았다.

깔끔한 PTP 개별 포장으로 온도습도 외부 환경 반응은 최소화하고이동 낱개로 뜯어 섭취하기 편리해 1 1, 2 캡슐로 물과 함께 편하게 섭취하면 혈행 관리에는 도움이 같다.

 

어느 때보다 혈행 건강에 신경써야할 겨울철. 다양한 오메가3 제품 동원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를 추천하는 이유 3가지는 이렇다

첫째, 4세대 오메가3 체내 흡수율이 6 정도 좋다
둘째, 오메가3 함께 먹으면 좋은 코엔자임Q10 비타민D 함께 들어있다
셋째오더리스 공법으로 오메가3 고유의 이취감 감소와 먹기 좋은 캡슐 크기로 꿀꺽~하기 좋다.

 

혈중 중성지질  혈행 개선을 비롯 건조한 관리에도 도움되는 동원에프앤비 GNC 아쿠아셀 오메가코큐텐디. 기존의 오메가3 대신에 한번 먹어보면 어떨까??

글을 마치며 동원에프앤비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 공식 구매처를 마지막으로 안내한다. 좋은 오메가3 멀리서 찾지 말고 쉽고 빠르게 아래에서 구매해보길 바란다~!!

- (
오프라인전국 백화점 대형 마트  GNC 매장 / 전국 120 
-(
온라인동원에프앤비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GNC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 : GNC공식스토어

[GNC공식스토어] 동원F&B 건강기능식품 공식 온라인 채널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본 콘텐츠는 동원에프앤비에게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