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신제품

12월의 빅딜은 리큅 대형 식품건조기 보상판매 이벤트

D.EdiTor 2019. 12. 16. 10:08

스마트 생활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은 연말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식품건조기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는 리큅 식품건조기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 대상으로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기존에 사용하던 식품건조기를 반납하면 대용량 풀스텐 식품건조기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근 출시된 대용량 풀스텐 식품건조기 LID-16SR 상품을 약 24만원 할인된 금액인 558,600, LID-22SR 상품을 약 60만원 할인된 1,393,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보상판매 이벤트 참여 신청은 가지고 있는 상품의 인증사진과 신청 정보(구매 쇼핑몰/이름/연락처/리큅이샵 아이디/보상판매 구매모델)를 리큅이샵 이메일(help@lequip.kr)로 발송하면 된다. 참여가 완료되면 메일로 쿠폰번호가 발행되며, 발행된 할인쿠폰은 2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가지고 있던 기존 식품건조기는 자동 회수 접수처리가 되어 추후 본체 수거가 이뤄진다. 자세한 내용은 리큅이샵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오래 사용한 건조기를 성능과 편의성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리큅 대용량 풀스텐 식품건조기로 바꿀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리큅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좋은 조건으로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용량 풀스텐 식품건조기 LID-16SRLID-22SR은 기존 가정용 제품 LID-1904S를 대용량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내·외부부터 식재료가 직접 닿는 트레이까지 전부 스테인레스 소재를 사용해 튼튼하면서도 위생적인 식품 건조가 가능하다. 360도 회전 건조대와 후면 건조 방식 적용으로 입체적인 건조기능까지 더해 대용량으로 식재료를 건조하는 사업장과 농어촌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Odds and Ends]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Odds and Ends]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Odds and Ends]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Odds and Ends]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Odds and Ends]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Odds and Ends]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Odds and Ends]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Odds and Ends]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Odds and Ends] - "똥 잘쌌어?묻는 사이 공개한 연예인 커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