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신제품

리큅,대용량 풀스텐 식품건조기 ‘LID-16SR’과 ‘LID-22SR’ 2종 출시

D.EdiTor 2019. 11. 19. 09:49

스마트 생활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은 식재료를 위생적으로 빠르게 건조할 수 있는 대용량 풀스텐 식품건조기 ‘LID-16SR’‘LID-22SR’1119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LID-16SR’‘LID-22SR’은 기존 가정용 제품 ‘LID-1904S’를 타깃 용도에 맞춰 대용량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기본제품의 특징인 내·외부부터 트레이까지 전부 스테인레스 소재를 사용해 튼튼하면서도 식재료를 위생적으로 건조할 수 있다. 특히 식재료가 직접 닿는 트레이는 내구성과 위생성이 가장 뛰어난 프리미엄 스테인레스 304 재질을 사용해 위생에 민감한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또한 360도 회전하는 스테인레스 건조대와 후면 건조 방식 적용으로 사각지대 없이 골고루 식재료를 건조시켜 일반건조부터 천연발효까지 가능하다. ‘LID-16SR’16, ‘LID-22SR’22개 스테인레스 트레이로 구성되어 있어 많은 양의 식재료는 물론 트레이 받침대 위치 조정을 통해 다양한 크기의 재료를 건조할 수 있다.

건조기능은 최저 40도부터 최고 90도까지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설정시간은 최대 15시간까지 가능하다. 설정한 온도로 계속 작동되는 연속모드가 있어 15시간 이상 걸리는 식재료도 건조할 수 있고, 조작 방법이 간편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전면에 대형 유리창을 설치해 건조 상태를 실시간 확인 가능하며, 제품 하단에 바퀴 부착으로 건조한 식재료가 있는 상태에서도 위치 이동이 편리하다.

 

리큅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풀스텐 건조기에 입체적인 건조기능으로 생산성을 높인 이번 제품들은 대용량으로 식재료를 건조하는 사업장과 농어촌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리큅은 식품건조기 대표기업으로서 더욱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다양한 고객층의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리큅 풀스텐 건조기 ‘LID-16SR’ ‘LID-22SR’은 리큅 자사 공식몰 '리큅이샵'을 비롯 네이버 스토어팜, 오픈마켓, 종합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판매 가격은‘LID-16SR’ 798,00, ‘LID-22SR’ 1,990,000원이다. 두 제품은 리큅 자사 공식몰 및 판매 채널에서 신제품 런칭을 기념하여 1118일부터 24일까지 1주일간 5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Odds and Ends]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Odds and Ends]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Odds and Ends]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Odds and Ends]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Odds and Ends]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Odds and Ends]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Odds and Ends]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Odds and Ends]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Odds and Ends] - "똥 잘쌌어?묻는 사이 공개한 연예인 커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