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꿀 떨어지는 생활정보

운동하는 여성들을 위한 스타일리시 '애슬레저룩' 제안

D.EdiTor 2018. 4. 20. 11:47


일상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애슬레저열풍이 불면서 애슬레저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애슬레저 활동 시 기능성을 갖춘 복장을 착용하면 운동 효과를 높이는 것은 물론, 운동욕구를 높이는 동기부여에도 도움이 된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봄철 찬바람을 막아주는 방풍재킷에 기능성 레깅스와 워킹화를 스타일링한 여성 애슬레저룩을 제안한다.

 

 

■ 봄철 야외활동 시 바람, 자외선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기능성 재킷

여성 애슬레저 스타일 재킷으로 엑스라이트 인프린트우먼재킷캐치온 멜란 후디 우먼재킷을 추천한다.

 

엑스라이트 인프린트우먼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방풍기능과 경량성을 향상시킨 방풍재킷이다. 이 재킷은 활동성을 강조한 핏과 화사한 색감을 적용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특히, 허리라인을 잡아줘 더욱 날렵하고, 세련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봄부터 여름까지 활용도가 높은 화이트/스카이/핑크/네이비색이 있다.

 

캐치온 멜란 후디 우먼재킷은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 쾌적감을 유지시켜주며, 2018년 트렌드 컬러인 보라색을 적용해 패션 센스를 한층 더 높여준다.

■ 편안함과 기능성은 기본! 슬림한 라인을 살려주는 아웃도어 레깅스

최근, 레깅스는 운동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 시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레드페이스는 타이트 핏의 ‘임팩트 우먼 레깅스’와 일명 치깅스(치마+레깅스)로 불리는 ‘소피아 쿨 스커트 우먼레깅스’를 출시한다. 레깅스 2종은 파워플렉스 소재를 적용해 쫀쫀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소피아 쿨 스커트 우먼레깅스’는 치마로 엉덩이 부분을 가릴 수 있어 액티브한 동작을 하기에도 편하다.

 

 

■ 생체역학 원리를 적용해 최상의 워킹 컨디션을 유지시켜주는 기능성 워킹화

애슬레저 활동 시에 발의 피로도를 경감시켜주는 기능성 워킹화를 착용하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PFS 알파 워킹화는 레드페이스의 독자적 기술인 퍼펙트 핏 시스템을 적용해 발에 밀착하는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접지력이 뛰어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사용해 흙길, 아스팔트 등 다양한 지형에서도 안정적인 워킹을 돕는다. 색상은 봄철 여성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핑크와 네이비가 있으며, 블랙 레깅스와 함께 매치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애슬레저는 일상의 연장선상에서 가볍게 즐기는 아웃도어 활동이라는 점에서 활동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신경 쓰는 여성 소비자들이 많다소비자들이 기능성 애슬레저 아이템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레드페이스가 제안한 애슬레저룩 가이드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