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세상에 이런 일이

봄과 함께 찾아온 (前)2NE1 멤버 박봄, 솔로앨범 'SPRING' 발매

D.EdiTor 2019. 3. 5. 19:39

다시 돌아온 봄과 함께 가수 박봄이 솔로 앨범을 가지고 돌아온다.

박봄은 5일 자신의 SNS에 "드디어 제 솔로 앨범이 나오네요. 믿기지 않아요"라는 글과 함께 솔로 앨범 예약 판매 사이트를 알렸다.

이와 함께 박봄은 새 앨범 커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숲 한 가운데에 빈 의자가 놓여 있고, 'spring'이란 문구가 적혀 있다. 박봄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과 박봄의 이름을 형상화한 것으로 보인다.  

오는 13일 새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박봄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은 히트곡 제조기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그룹 투애니원(2NE1)으로 함께 활동했던 산다라박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이번 컴백은 지난 2011년 4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돈 크라이' 이후 박봄이 약 8년 만에 공개하는 솔로 앨범이다. 2017년 1월 2NE1 해체 이후 오랜만에 목소리를 들려주는 박봄의 음악에 기대가 모아진다.  


부정적인 여론과 기다리던 팬들을 위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13일이 기다려진다.



[Life 세상에 이런 일이] - 가족과 혼욕한다는 일본 여자연예인..당신이라면?

[Odds and Ends]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Odds and Ends] - 바나나로 만든 조각 세계.예술로 만나다

[Odds and Ends]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Odds and Ends]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Odds and Ends]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Odds and Ends]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Odds and Ends]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Odds and Ends] - "똥 잘쌌어?묻는 사이 공개한 연예인 커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