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그 장소 그 추억

1박 2일 속초여행_서핑+먹거리+바다=힐링(Feat.카셰어링 그린카)

D.EdiTor 2019. 7. 3. 07:23

조금 이른 여름, 여자친구와 함께 속초로 여행 갈 계획을 세우며 교통편을 먼저 생각해보았다.
뚜벅이인 우리는 버스를 타고 펜션에 가기에는 거리가 있었고, 그린카라는 어플을 이용해보았다~ 

요새 차 렌트하는곳이 많지만, 다양한 종류의 차를 렌트할 수 있고, 무엇보다도!!! 집근처에서 대여 및 반납이 가능하여 그린카를 선택하였답니다~!

여행의 주목적은 바로바로~~ 속초에서 먹방과 서핑이랍니다~

가장 먼저, 집근처 굴포천역으로 가서  8번출구 도보 2분거리에 있는 삼산신복주차장에서 그린카를 대여하고, 바로 속초로 출발~.

그리하여, 현대 벨루스터를 대여하였고 하얀색이라 더욱 더 좋았다.
 
내부는 굉장히 깔끔하였고, 짐을 싣고가기에도 충분한 공간이였다~.

승차감과 엑셀을 밟을때 나아가는 느낌자체가 부드러웠다. 서울에서 속초 해수욕장까지 195Km,  2시간 30분이 소요되었다중간에 내린천휴게소에 잠깐들려서 먹거리 냠냠~

잠시 쉬었다가 바로 속초 관광시장가서 아침겸 점심먹으러~~

속초는 아바이순대와, 오징어순대, 식혜가 유명한가보다! 옆짚에도 유명한 아바이순대,튀김,감자전등 먹거리가 굉장히 많았다

그리하여, 아바이순대와 오징어순대 반반을 주문하고 식혜도 같이 주문하였다~
                                                   
얼른 아점을 먹고~ 예약해두었던 서핑하러 고고~

서핑도 한번도 안 해봤기에 초보반으로 예약했고 수강받는사람은 우리둘밖에 없었다.

속초관광수산시장에서 20분정도 거리였던 요서프~ 

차를 대여하지 않았더라면 오지 못 했을 것 같다. 카셰어링은 이 맛에 빌리는 거지~!!ㅋ

*속초에서 가깝고 서핑보드를 타기 가장 좋은 바다, 송지호 해수욕장이다.

- 요서프1인기준 30,000원에 기초 강습 및 자유서핑시간을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서핑샵이라 사람들이 많이 애용했으면 하는곳이다.

당일 비가온다하여 서핑을 못하면 어떻하나 걱정했지만, 걱정과는 달리 날씨가 너무 좋았다.

서핑자체가 둘다 처음이라 걱정반 기대반이였지만, 너무나 재밋게 놀고왔고, 평일이다보니 사람이 많지않아 더 재밌게 놀고왔다.

내년에도 또 가고싶은 요서프였다.~~

서핑하다보니 체크인시간이 다되어 바로 펜션으로 출발~

차로 이동할 수 밖에 없는 곳이라 더더욱 렌트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이렇게 바로 펜션앞에 차를 주차할수있었고, 바로 옆에는 예쁜 해피홀리 카페가 있었다.

오후되니 어둑어둑해졌지만~ 역시나 바다를 보면 속이 탁 트인다~

*교암리 해수욕장에 위치한 크로톤풀빌라(사진 출처 : 크로톤풀빌라 홈페이지)
- 크로톤 풀빌라 앞 마련된 주차장과 속초 앞바다의 시원한 전경이 포인트다.* 도보로 걸어갈 수 있는 편의점과 마트는 없지만, 자전거를 이용한다면 갈 수 있는 거리이다펜션 바로 앞에는 자전거가 5-6대 있다.

또한, 펜션에서 차로 5분정도의거리에 농협마트가 있다~ 여기서 또한번 차를 대여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다음날 아침을 챙겨먹고 속초의 떠오르는 카페명소를 갔다. “칠성조선소

- 칠성 조선소는 1952년부터 원산 조선소로 시작하여 지금의 칠성조선소로 이어졌다가족 3대가 운영하던 조선소는 2017년 조선소의 문을 닫고 지금의 카페의 모습으로 탈바꿈하게 되었다.

분위기도 맛도 좋았던 카페~ 즉흥으로 찾았지만 정말 좋았다~

서울로 출발하기전에 속초관광수산시장에 들려 식혜와 유명한 만석닭강정을 샀다.

여기에 시원한 얼음동동 식혜 한 잔이면 여름 여행이 무릉도원으로 바뀐다.

짧은 1박 2일 여행이었지만, 서핑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에 먹거리 찾아 떠난 여행. 카셰어링 그린카로 즐길 수 있는 최상의 여행 아닐까? 물론, 이 모든 것은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할 때라는 전제가 있다.

 

 

[Odds and Ends]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Odds and Ends]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Odds and Ends]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Odds and Ends]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Odds and Ends]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Odds and Ends]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Odds and Ends]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Odds and Ends]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Odds and Ends] - "똥 잘쌌어?묻는 사이 공개한 연예인 커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