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거침없는 체험기

집에서 내 얼굴형에 맞는 안경 쉽게 찾기! 안경쇼핑몰 앱 @글라스매치

D.EdiTor 2020. 5. 20. 17:17

평소 시력이 좋지 않아 업무 중 노트북 사용할 때나 영화관 등 멀리 있는 것을 볼 때는 안경을 착용하고, 중요한 일이 있을 때나 여행 때는 콘텍트 렌즈를 사용하고는 하는데요. 

 

안경을 매일 착용하지 않다보니 5~6년 전에 구매한 안경을 지금도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하지만 안경도 패션인 요즘, 안경 디자인도 빠르게 변하고 있고 지금의 안경 스타일도 마음에 들지 않아 새롭게 바꿔볼까 생각 중이었어요.

그런데 요즘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외출도 자제하고 있고, 특히 안경은 얼굴 피부와 눈에 접촉이 있는 제품이라 요즘 같은 때 안경점을 방문하기가 더욱 꺼려지더라고요. 

 

그래서 온라인 안경쇼핑몰을 여러 곳 알아봤는데, 이게 또 화면만 보고 선뜻 안경을 고르는 것도 힘들더라고요. 그러다 안경도 가상피팅이 되는 앱이 있다는 정보를 보고 바로 검색해봤어요.

앱을 다운받기 전 앱 정보를 살펴보니,


“AI추천 기능으로 내게 어울리는 안경을 추천 받고 다양한 안경과 선글라스도 마음껏 착용이 가능하다는 내용이 있었어요! 뭔가 한 번 해보고 싶은 호기심과 궁금증이 동시에 들어 다운로드 결정!

 

  • 내 얼굴형에 딱 맞는 안경 찾기!
    안경쇼핑몰 앱 글라스매치

앱을 실행시켜보니 생각보다 다양한 안경과 선글라스 제품이 있었어요. 

 

무엇보다 요즘 트렌드에 맞는 동글이 안경, 얇은 테 안경들이 메인에 많이 보이더라고요. 게다가 세일까지 하고 있어 본격적으로 안경 쇼핑을 시작했답니다.
 

먼저 메인에 있는 안경들 중 하나를 선택해 카메라 아이콘을 눌러보니 간편하게 가상 피팅이 가능했어요. 

 

너무 신기한 거 있죠! 화면 하단에 안경테뿐만 아니라 선글라스 탭도 있어서 선글라스 가상 피팅도 손쉽게 바로 바로 가능했어요.

가상 피팅에는 홍철책빵에서 받아온 노홍철씨 얼굴이 그려진 컵코스터가 고생해주셨어요.ㅋㅋ 가상 피팅이 너무 재밌고 신기해서 이것저것 눌러보다 아래 하단에 AI 추천 탭을 발견했어요. 

 

아이콘 모양을 보니 아마도 제 얼굴형에 맞게 분석해서 제품을 추천해주는 기능인 것 같았어요. 요게 바로 제가 오늘 글라스매치 앱을 다운 받은 목적이니, 궁금해서 바로 선택해봤어요!

  • 안경 가상 피팅 앱 글라스매치
    AI 추천 기능으로 내 얼굴에 딱 맞는 안경 추천 받았어요!

 

AI 추천 아이콘을 선택하면 위 사진처럼 하얀색 가이드라인에 맞춰 얼굴을 넣어주면 되는데요. 

가이드라인에 얼굴을 쏙 넣고, 아래 분석 아이콘을 눌러주면 끝!

제 얼굴형 분석이 끝나면 아래 추천 안경으로 5개 제품을 추천해주는데요. 

 

저는 선글라스 2, 안경 3개 제품을 추천받았어요. 알아보니 제 얼굴형에 맞는 안경 + 제 얼굴형과 유사한 이용자가 많이 선택한 안경을 데이터 분석해서 추천해준대요!

저는 선글라스보다는 데일리로 착용할 안경을 사고 싶었던 터라 AI가 추천해준 안경 제품들을 가상피팅 해봤어요. 세 제품 모두 Beetle by London 브랜드 제품이었는데요. 왼쪽부터 T-14 C01 Black / DG-09 C01 Black / iooi-009 C01 Black 이렇게 3가지 제품이었어요. 생김새가 비슷 비슷한게 제 얼굴형과 이목구비에는 이 브랜드 안경들, 이 디자인이 잘 어울리나봐요! 

그래도 그 중에서 가장 잘 어울리고 마음에 드는 안경을 고르기 위해 요리조리 얼굴을 돌려 보며 안경 가상 피팅을 해봤는데, 얼굴 각도에 따라 호환도 잘 되고, 손가락 터치로 안경 위치와 사이즈까지 쉽게 조절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
  
특히나 제가 마음에 드는 안경을 고를 때까지 직원이나 다른 사람 눈치도 안 보이고, 시간, 장소 제약 없이 스마트폰만 있으면 집에서도 다양한 안경, 선글라스 제품 가상 피팅이 가능하니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글라스매치 AI(인공지능) 기능이 구현이 너무 잘 돼서 가상 피팅 모습도 자연스럽고, 가상 피팅한 모습을 사진 찍어 지인들에게 카톡으로 공유하고 안경 골라달라고 했는데, 어느 안경점 갔냐고 물어보는 지인도 있고, 어느 앱이냐고 추천해달라는 반응도 있었어요.

 

  • 안경 가상 피팅 앱 글라스매치
    안경 가상 피팅부터 쇼핑까지 원스톱!

추천 제품 중에 저도 그렇고 지인들도 그렇고 T-14 C01 Black 제품이 가장 좋다는 의견이 많았어요. 그래서 바로 요 제품으로 구매 결정! 가상 피팅한 화면에서 바로 BUY 버튼만 누르면 구매 페이지로 넘어가서 다시 제품을 찾을 필요 없이 간편하네요.
  
게다가 가상 피팅인만큼 더 정확한 안경 구매를 위해 구매 페이지에서 온라인 안경구매 꿀팁 정보도 제공됐는데요. 안경 사이즈 재는 방법과 그에 맞는 다양한 사이즈를 제공해줘 가상 피팅으로 고르는 안경이지만 보다 정확하게 맞는 안경을 고를 수 있어서 꼼꼼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구매 절차도 기존 스마트폰 쇼핑과 다를 거 없는 방법으로 배송 정보 입력하고 간편하게 신용카드로 결제까지 끝! 안경 쇼핑하는 일이 이렇게 쉬운 일이었나요!? 

며칠 후, 안경쇼핑몰 앱 글라스매치로 주문한 안경이 집으로 빠르게 배송됐어요! 실제로 착용해봤는데 어떤가요?? 놀라울 정도로 가상 피팅한 이미지랑 싱크로율 거의 100% 아닌가요?? 
 

덕분에 지금 앱 리뉴얼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정가보다 싸게 구매까지! 

 

너무 재밌고 만족스러운 안경 쇼핑이었어요! 올 여름 오기 전에 선글라스도 글라스매치 통해서 한 번 구매해봐야겠어요! 물론, 그 전에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물러가기를 바라고 또 바랍니다! 

오늘은 안경쇼핑몰 앱 글라스매치를 이용한 집에서 안경 쇼핑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안경 또는 선글라스 쇼핑 예정이신 분들에게 이 포스팅이 작게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글라스매치 구글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JPro.WebGlasses&hl=ko

 

글라스매치(glassmatch) - 가상피팅, 주변 안경원 찾기, 안경쇼핑 앱 - Google Play 앱

국내 최초 모바일 안경매칭 서비스 글라스매치! 휴대폰을 이용해 언제 어디서든 나만의 안경을 착용해보세요! *국내 최초 AI추천 기능 탑재! 나에게 어울리는 안경을 찾지 못해 난감했다면 더��

play.google.com

 

 

엠테이트 MT-58 투브릿지 안경 보잉안경테

COUPANG

www.coupang.com

 

 

[Odds and Ends]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Odds and Ends]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Odds and Ends]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Odds and Ends]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Odds and Ends]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Odds and Ends]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Odds and Ends]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Odds and Ends]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Odds and Ends] - "똥 잘쌌어?묻는 사이 공개한 연예인 커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