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거침없는 체험기

부모님 선물 화장품 추천:: 귀한 산삼 배양액으로 환해지는 피부톤 #산삼톤업토너/로션

D.EdiTor 2020. 3. 31. 18:31

 

새해가 되고 나이를 한 살 더 먹으니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아지는데요. 엄마랑 이야기해보니 저보다 엄마가 더 피부 고민이 많으시더라고요. 평소 저희 엄마는 피부가 좋아 보인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으시고, 제가 실제로 민낯을 봐도 저보다 모공이 더 적고 탄력있어 보이시거든요!

그런 저희 엄마에게도 피부 고민이 있으신데요. 바로 칙칙한 피부톤과 눈 밑 광대 주변에 있는 기미, 잡티에요. 탄력이랑 피부결은 진짜 저보다 좋으셔서 메이크업으로 피부톤 올리고, 기미, 잡티 커버하면 정말 피부가 좋아보이세요. 

하지만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마스크를 생활화하면서 메이크업을 잘 안하고 계세요. 그러다보니 잠깐씩 마스크 벗을 때 민낯을 본 지인분들이 평소보다 피곤해보인다고 이야기들을 하셔서... 엄마가 민낯 스트레스를 받으시더라고요. 게다가 평소에는 피부 관리실도 다니는데 코로나19 이후로는 피부 관리실 가는 것도 쉬고 계셔서 피부톤, 기미, 잡티 등 미백 관리에 더욱 신경을 쓰고 계세요.

그래서, 제가 효녀라는 표현은 부끄럽지만 화장품으로 엄마께 효도를 했답니다! 지인에게 선물받은 기초 화장품 세트였는데요. 성분이나 기능성 정보를 살펴보니, 저보다는 칙칙한 피부톤과 기미, 잡티 고민이 더 많으신 엄마께 딱! 선물하면 좋겠는 제품이었어요!

개인적으로 화장품에 관심이 많고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새로운 화장품을 구매할 때면 화장품 성분과 기능성을 꼼꼼하게 따져보는 편인데요.

 

요즘에는 손쉽게 화장품 성분을 확인할 수 있는 #화해 어플을 자주 사용하는데, 요 제품은 아쉽게도 아직 화해에 등록되지 않았어요. 그래서 유니크미 렌느 와일드진생 브라이트닝 토너/로션의 주요 성분과 기능성을 직접 조사 해봤답니다!

유니크미 렌느 라인에는 무려 120년 된 천종산삼에서 줄기세포를 추출해 배양한 산삼발효액이 10,440ppm 함유되어 있어요. 이 '산삼배양근 발효 기술'은 특허까지 받았는데요. 피지, 각질, 모공 관리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톤, 피부결, 탄력 효과가 있다고 해요. 산삼 속 '파나기산' 성분이 탄력 있고 환한 피부톤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이 외에도 미백에 좋은 '나이아신아마이드', 피부 흡수력을 극대화한 '락토바실러스 발효성분', 피부를 보호하는 '알란토인'이 주요 성분으로 들어있어요. 여기에 식물성 성분 삼백초 추출물, 카카오 추출물, 페퍼민트 오일 등도 함유되어 피부 보호와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준답니다.

유니크미 브랜드는 제주도에 제주 발효 연구소를 두고 있는데요. 오랜 연구를 통해 피부에 건강한 효능이 있는 삼백초, 어성초, 하늘타리, 적하수오, 알로에를 발견하고, 제주 발효 연구소에 '무농약'으로 직접 재배한다고 해요. 청정 제주에서 주요 성분들을 무농약으로 직접 재배하고 연구한다고 하니 더 믿음이 가네요!

유니크미 렌느 와일드진생 브라이트닝 토너/로션은 피부에 좋지 않은 화학 성분은 최소화했는데요. 조사해보니 無 파라벤 6종, 無 페녹시에탄올, 無 인공색소, 無 벤조페논으로 안심하고 안전하게 피부에 사용할 수 있어요. 

유니크미 렌느 와일드진생 브라이트닝 토너/로션은 은은한 로즈핑크 패키지에 담겨 있는데요. 제형은 토너는 투명하고 잘 흐르는 액체형이고, 로션은 일반 로션과 비슷한 하얗고 토너보다는 크림같은 제형이에요.

엄마께서 매일 아침, 저녁으로 요 두 제품을 사용한지 일주일이 조금 넘었는데요. 사용감이나 효과가 어땠는지 여쭤보니, 일단 산삼 화장품이라 향을 걱정했는데, 거의 향이 안 느껴져 거부감은 없었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확실히 토너와 스킨을 바르면 기존에 사용했던 제품들보다 촉촉하고 수분감이 오래 지속된다고 하세요. 특히 요즘처럼 기초만 바르고 외출하시는데 일상 생활 중 건조해지거나 피부가 땡기는 느낌은 못 느끼셨다고 하더라고요. 

가장 중요한 미백 효과는 사용 기간이 아직 일주일이라 눈에 띄는 변화는 못 느끼셨는데요. 큰 트러블도 없고 수분감도 좋은 제품이다보니, 아마 한 병을 다 비우고 나면 환해진 민낯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엄마도 저도 기대하고 있어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엄마께 선물한 화장품 '유니크미 렌느 와일드진생 브라이트닝 토너/로션'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환한 피부톤을 위한 건강한 화장품을 찾고 계신 분들께 이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주)유니크미본사 화산송이동굴100일발효프리미엄마스크팩

COUPANG

www.coupang.com

 

[유니크미] 블랙베리씨 물광피부 마스크팩

COUPANG

www.coupang.com

 

 

[Odds and Ends]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Odds and Ends]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Odds and Ends]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Odds and Ends]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Odds and Ends]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Odds and Ends]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Odds and Ends]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Odds and Ends]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Odds and Ends] - "똥 잘쌌어?묻는 사이 공개한 연예인 커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