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거침없는 체험기

차량용 무선청소기 더쎈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V2 하나면 자동차 청소는 끝!

D.EdiTor 2020. 7. 8. 16:55

차량용 무선청소기 더쎈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V2 하나면 자동차 청소는 끝!

저희 집은 아빠 자동차 1대로 4인 가족이 함께 이용하는데요. 그러다보니 가족이 모두 함께 이동할 때면 신발에서 떨어지는 흙 먼지, 머리카락부터 실내에서 음식을 먹고 생긴 음식 부스러기 등으로 자동차 내부가 금세 더러워지고는 해요. 

좋은 자동차 무선청소기를 고르려면,
01. 자동차 실내 곳곳 다양한 공간을 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가?

 

자동차는 운전석과 시트, 밑바닥, 트렁크 등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 중 자동차 실내 청소가 가장 필요한 부분은 신발이 닿는 밑바닥으로, 신발에 묻은 흙과 각종 먼지들이 떨어지면서 밑바닥 깔창이 금세 더러워지죠. 또 밑바닥 깔창 위 흙과 먼지들은 눈에도 잘 띄어서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이기도 해요.

그 다음으로 더러워지기 쉬운 곳은 우리가 앉는 시트에요. 장거리 여행을 하다보면 차에서 자고, 먹고 다양한 오염이나 이물질들이 생길 수 있어요. 또 우리 피부나 옷이 직접 닿는 부분이기 때문에 깔끔한 청결 관리가 중요해요.

마지막으로 청소가 필요한 공간은 트렁크가 아닐까 싶어요. 각종 짐을 보관하고 싣느라 먼지나 오염이 쉽게 생길 수 있기 때문이죠.

자동차 청소기를 고를 때는 청소가 필요한 공간을 파악하고, 다양한 공간 청소가 쉽게 가능한 제품인지 확인해보세요!

좋은 자동차 무선청소기를 고르려면,
02. 자동차 청소기라도 흡입력이 강력한가?

아무리 가정용이 아닌 자동차 청소기라고 해도 흡입력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가정에서 청소하는 것만큼 매일은 아니지만, 자동차 청소할 때 청소기의 흡입력이 약해 청소가 더뎌지면 불편하겠죠? 각종 먼지를 잘 빨아들일 수 있는 흡입력 또한 필수 고려사항이랍니다.

좋은 자동차 무선청소기를 고르려면,
03. 청소부터 먼지 비우기까지 사용과 관리가 간편한가?


깔끔하게 청소를 끝냈지만, 청소기 먼지를 비우는 방법이 불편하고 까다롭다면 아무리 흡입력이 좋은 청소기라고 하더라도 다음 청소가 꺼려질텐데요. 특히 청소기는 좋은 상태를 오래 유지하기 위해서는 청소기 헤드의 흡입구와 먼지통, 필터 관리가 중요한데요. 청소기 사용부터 관리까지 간편한 청소기를 고르는 게 좋아요!

지난 주말 가족들과 드라이브 후, 저랑 동생이 아빠 자동차 청소를 해봤는데요. 더러운 제 방 청소하는 것 만큼은 아니지만, 자동차 청소도 은근 손이 많이 가고 까다롭더라고요. 일단 자동차 청소는 시트 아래 밑바닥, 운전석 및 조수석 시트 그리고 트렁크 크게 3가지 공간을 청소했어요. 제가 청소하며 이용한 제품은 바로, 더쎈 차량용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V2

 

4종 브러쉬와 연장호스, 그리고 2단계 강력한 흡입력으로 자동차 실내 구석구석 간편 청소!

먼저, 운전석 보다 상대적으로 먼지가 적었던 트렁크를 먼저 청소했어요. 더쎈 차량용 사이클론 무선청소기 V2는 4종 청소 브러쉬로 구성되서 청소 공간에 맞춰 골라 사용하며 편하게 청소했어요. 

먼저 먼 공간 청소가 필요한 운전석 밑바닥과 트렁크는 
사각 브러쉬 + 연장 스틱을 조립해 사용하니 먼 공간도 힘 들이지 않고 쉽게 청소할 수 있었어요. 

다음은, 아빠, 저, 동생까지 돌아가며 운전하느라 가장 더러워진 운전석 밑바닥 청소!
시트 밑바닥이 유난히 더러웠는데요. 차량용 진공청소기로 1차 청소 후 깔창을 빼서 한 번 털어준 뒤 바닥에 두고 청소기로 2차 청소하니 완전 깨끗해졌어요. 

깔창 위에 먼지가 오래 껴있어서 청소기 1차 청소로 안 되서, 1차 청소 > 털기 > 평평한 바닥에 두고 2차 청소까지 끝내주니 아주 깔끔하게 됐어요.

더쎈 차량용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V2는 흡입력이 1단 4,500Pa, 2단 6,500Pa로 차량용 무선 진공청소기임에도 흡입력이 꽤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이전 버전 V1은 1단 4,800Pa 단계뿐이었는데 V2는 흡입력이 2단으로 더 강화되서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깔창을 바닥에 두고 2단으로 흡입하니 강한 힘에 자꾸 깔창이 딸려와서 깔창을 발로 밟고 청소했어요. 그래더니 깔창에 남은 미세한 흙먼지들도 쉽게 빨리더라고요.

다음은 틈새 브러쉬로 교체해서 운전석과 조수석 시트 위 먼지를 말끔하게 청소했어요. 틈새 브러쉬는 흡입구가 얇고 길게 생겨서 시트 굴곡 틈새를 따라 청소하는데 딱이었어요. 특히 아이가 있는 분들께 강력 추천드리는데, 시트에 떨어진 과자나 간식 부스러기는 틈새 브러쉬나 솔이 달린 앵글 브러쉬를 사용하면 아주 편리할 것 같아요. 


청소 후 먼지통 비우기 등 뒷처리도 완전 깔끔!

 

자동차 청소를 말끔하게 하고 집에 들어와 청소기를 분리하고 먼지통을 비워봤는데요. 더쎈 차량용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V2는 청소만큼이나 뒷처리도 깔끔하고 간편했어요.

먼지통 뒷부분에 검은색 버튼을 누르면 원터치 방식으로 먼지통 뚜껑이 열리고, 통을 가볍게 털어주면 내부에 있던 각종 먼지들을 쉽게 비울 수 있어요. 

저는 집에서 아직 유선 진공청소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그 청소기는 먼지통 비울 때 상당히 번거로운 편인데, 더쎈 차량용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V2는 원터치 버튼 방식이라 먼지통 비우는게 간편하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먼지통을 비운 후에는 보다 깔끔하게 보관하려고 필터도 물청소 해주었는데요. 

먼지통을 청소한 후 사진 속 회색 회전캡슐을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리면 회전캡슐과 헤파필터가 쉽게 분리돼요. 다시 조립할 때는 시계방향으로 돌려주면 끝!

더쎈 차량용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V2는 본체 부분이 먼지통 > 회전캡슐 > 헤파필터로 구성되어 있어서 아주 작은 미세먼지도 정화할 수 있고, 미세먼지 재배출도 방지해준다고 해요. 

또 회전캡슐과 헤파필터는 물세척이 가능해서, 물로 세척 후 건조시키면 반영구적으로 재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위생 관리도 편하고, 경제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01. 자동차 청소부터 간단한 내 방 청소까지 가능한 강한 흡입력!

자동차 진공청소기지만 버튼 조작 하나로 2단계(4,500Pa ~ 6,500Pa) 흡입력 조절이 가능해요. 1단계는 파란색, 2단계는 빨강색으로 눈으로 흡입력 세기를 식별할 수 있어요. 저는 2단계로 두고 사용하닌까 청소가 훨씬 빠르고 시원하게 돼서 좋았어요.

02. 4종 브러쉬와 연장호스로 어떤 공간이든 깨끗한 청소!

더쎈 차량용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V2는 본체와 4종 브러쉬, 연장스틱 3개, (유연한) 연장호스 1개 그리고 충전기로 기본 구성되어 있어요. 

4종 브러쉬는(메인/사각/틈새/앵글) 차량의 평평한 바닥, 시트 공간은 물론 집에서도 바닥, 침구, 소파, 창틀까지 브러쉬를 선택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가성비가 좋아요.

특히 저희 집은 아직 유선청소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대청소 말고 간단한게 방 청소할 때는 요즘 더쎈 차량용 싸이클론 무선청소기를 이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브러쉬가 종류별로 있어서 자동차 바닥 청소에 사용한 사각 브러쉬는 차량 바닥 전용으로만 사용하고, 깔끔하게 사용한 다른 브러쉬는 자동차, 집 공용으로 사용해요.  그래서 저처럼 집에서 유선청소기 이용하시는 분들께는 더쎈 차량용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V2를 자동차, 집 무선청소기로 추천하고 싶어요.


03. 간편한 원터치 먼지통, 그리고 깨끗한 3중  필터 여과 방식

더쎈 차량용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V2는 가성비 있는 가격임에도 편의사양이 꽤 괜찮다는 점인데요. 일단 요즘 나오는 값비싼 무선청소기에도 적용된 원터치 먼지통으로 청소 후 먼지통 비우는 뒷처리가 아주 간편하고 깔끔해요. 

그리고 청소 필터도 먼지통 > 회전캡슐 > 헤파필터 3중 구조로 청소기 작동 시 미세먼지 재배출을 방지해주기 때문에 보다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04. 사용도 관리도 편리한 무선 진공청소기

무선청소기의 장점은 무엇보다 간편함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더쎈 차량용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V2는 본체 주량이 약 1kg를 웃도는 무게로 성인 여성이 한 손으로도 쉽게 구석구석 청소할 수 있어요. 

작동법도 원터치 방식이라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지 않아도 청소가 가능하고, 버튼을 한 번 더 누르면 작동이 멈춰요.

그리고 무선의 단점인 충전과 사용시간 또한 이용하면서 크게 불편함이 없었는데요. 

2,400mAH 분리형 대용량 배터리로 3~4시간 완충 후 최대 30분까지 사용할 수 있어서 자동차 청소는 물론 4인 가구 집 청소하는데도 끄떡없어요. 

배터리 용량도 버튼 하나로 쉽게 확인이 가능한데요. 본체 손잡이 하단에 배터리 용량 표시창이 있고, 오른쪽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배터리 잔량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완충 후 차량 청소 1회, 제 방 청소 1회 했는데 배터리 4칸 중 1칸밖에 소모되지 않았어요! 

오늘은 자동차 청소를 간편하고 쉽게 도와주는 차량용 무선 청소기 '더쎈 차량용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V2'를 소개해드렸는데요 :)

차량 무선청소기나 원룸이나 작업실 청소로 사용할 가볍고 간편한 무선 진공 청소기를 찾는 분이시라면, '더쎈 차량용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V2'를 추천해드려요! 

가벼운데 흡입도 괜찮고, 브러쉬 구성도 좋은 편이라 간단하게 사용할 가성비 무선청소기를 찾는 분들께 딱이에요. 그럼 오늘도 무브브로 체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무선 진공 청소기 찾으시는 분들께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 더쎈 차량용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V2

 

더쎈 차량용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V2 : 레드닷 모바일

[레드닷 모바일] 레드닷 모바일 공식 스토어

smartstore.naver.com

 

[Odds and Ends]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Odds and Ends]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Odds and Ends]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Odds and Ends]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Odds and Ends]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Odds and Ends]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Odds and Ends]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Odds and Ends]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Odds and Ends] - "똥 잘쌌어?묻는 사이 공개한 연예인 커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