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거침없는 체험기

리큅 초고속블렌더로 매일 즐기는 클렌즈주스!!

D.EdiTor 2019. 7. 19. 09:40

하루에 야채 , 얼마나 드시나요??

많은 한국인들이 건강식이라고 하면 한식을 떠올리고한국사람들은 한식을 먹다 보니 야채, 과일을 많이 섭취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인식과는 달리 한국인 10명 중 9명은 야채와 과일 섭취가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건강을 위해서는 하루에 400g 이상의 채소나 과일은 먹도록 권고 하고 있다고 하지만 한국인은 이의 절반에도 못 미치는 수준으로 야채를 섭취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마저도 야채 섭취의 40%는 김치를 통한 것이라는 것을 보면 한국인의 야채 섭취량은 너무 부족하다고 합니다.

그나마 요즘 들어 야채를 챙겨먹기 위한 관심이 늘어가며 해독주스,클렌즈 주스등 건강주스를 위한 관심이 많아 지고 있습니다.

 

땀도 많이 흘리고 쉽게 지치는 여름,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건강한 야채주스, #클렌즈 주스를 매일 먹기 위해 블렌더를 알다보던중 리큅에서 나온 #초고속 블렌더를 알게 되었다.

 

한번 사면 쉽게 바꾸기 힘든 가전제품들은 성능은 물론이고, 디자인도 꼼꼼히 따져서 사는 편인데...

 

우선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로 오렌지색 포인트 컬러로 우리집 주방의 품격까지 높여줄 수 있는 리큅 BS5는 처음 본순간부터 디자인이 맘에 쏙 들었어요.

 

구성품은 본체와 트라이탄 소재의 용기, 칼날분리 세척도구, 누름봉, 컵베이스렌치 등으로 구성 되어 있어요.

 

깔끔한 디자인 답게 구성품도 간단하면서도 실속있는 구성으로 되어 있어요.

 

요즘 블랙&실버 가전제품을 많이 사용하는데 화이트&오렌지 포인트의 색감이 주방의 포인트가 될꺼같아 벌써부터 설레입니다.

리큅 BS5는 유리보다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강한 자연 친화적인 트라이탄 소재의 컵을 사용하고 있는데 가볍우면서도 5.5mm의 두깨로 내구성이 강해 진동과 소음 둘다 최소화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예전 믹서기들은 유리로 사용된 제품들이 많아 굉장히 무거워서 사용하고 세척하는게 너무 힘들었던 기억이 있는데 리큅 블렌더는 가볍지만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너무 좋네요.

또한 컵 4면의 중간마다 튀어 나와있는 부분은 컵속의 재료가 중심부 방향으로 순환되는것을 도와 사각지대 없이 고르게 블렌딩 할 수 있게 설계 되어 있다 하네요

 

눈금표시 보이는 거 처럼 1600ml!!넉넉한 사이즈로 4~5가족이 마실 건강주스 한번에 쉽게 만들수 있을꺼 같아요.

가장 중요한 블렌더의 커터는 통 스테인리스 소재로 8면이 입체로 블레이드를 구성하고 있어요.

 

실제로 야채나 과일을 넣고 갈았을때 정말 단시간에 빠르고 부드럽게 분쇄되는걸 확인할수 있었어요.

리큅 공식 쇼핑몰인 리큅이샵만 알고 있었는데 공식 로드샵도 오픈했네요!!

 

직접 보고 구매도 할 수 있고 당일 신속 A/S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위치 정보는 참고 하고 있어야겠어요.

작동 스위치는 버튼이 아닌 부드럽게 휠을 돌려 파워를 조절할 수 있어요.

 

TIP!! 휠의 숨겨진 순간동작 기능!!

 

처음에 제품 살펴볼때는 휠을 돌리는 기능만 있는 줄 알았는데 설명서찾아 보니 숨겨진 순간동작기능이 있었어요.

 

블렌딩을 하다가 작동를 멈추어도 Ready상태에 있을 때 중앙버튼을 누르면 최대 파워로 순간동작 기능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휠을 돌리지 않고 버튼으로 최대 파워까지 한번에!!너무 편한 기능이 있었는데 모르고 지나칠 뻔 했네요.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건강주스 만들기 준비!!

 

재료는 간단하지만 꼭 만들어 먹어 보고 싶었던 케일과 샐러리 사과를 넣은 건강주스 입니다.

 

케일과 샐러리는 영양도 많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좋은 야채 인건 알지만 그냥 먹기에는 향과 맛이 부담스워서 주스로 만들어 먹으려고 미리 세척후에 듬성듬성 잘라 통에 넣어 줍니다.

 

채소만 넣으면 맛이 너무 강할꺼 같아 먹기 좋게 사과도 함께 넣어 줬어요과일엔 껍질에 영양분이 더 많다고 하니 사과도 깨끗히 씻어 껍질째 함께 준비 했어요.

작동 전에 물을 넣는걸 깜빡했네요. 물없이 채소로만 만드는 스무디도 좋지만 아침에 목넘김을 좋게 하기 위해

물한컵도 넣어 줬어요

 

뚜껑 전체 오픈할 필요 없이 투명한 뚜껑캡만 열고 추가재료를 넣을수 있어서 너무 편하네요.

휠을 돌려 작동하는 순간 빠른 회전력으로 순식간에 갈리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뭉쳐 있는 채소는 누름봉을 이용해 골고루 블렌딩 될 수 있도록 사용해봤어요.

 

소음이 전혀 없는건 아니지만 기존에 사용했던 제품보다 소음이 훨씬 적은며 안정적인 듣기 좋은 소음이 납니다.

재료에 따라 휠을 이용해 속도 조절이 필요한데 야채과일 주수는 최대파워까지 높이지 않아도 순식간에 먹기 좋게 부드럽게 블렌딩 됩니다.

 

한눈에 보기에도 너무 부드럽고 먹기 좋게 갈아진 건강 클렌즈 주스!!

 

꿀이나 당분을 전혀 넣지 않았지만 사과를 같이 갈아서 한결 먹기 편하고 건강에도 다이어트에도 good!! 한잔은 갈자마자 내가 먹고 한잔은 보관용기에 담아 내일 아침 남편출근길에 챙겨주기!!

이제 열심히 만들었으니 귀찮지만 바로 설거지!!

 

트라이탄 소재의 컵은 가벼우면서도 모서리 부분이 곡선 형태로 되어 있어 쓱~~헹구기에도 좋게 되어 있어요.

 

칼날 부분에 이물질이 끼지 않았나 찝찝한 기분에 렌치를 이용해 뒷쪽의 회전시키고 찝개로 안전하게 칼날까지 분리하고 세척했습니다칼날 세척은 매번 할 필요는 없을꺼 같고 사용하다 필요시에만 가끔 해주면 될 것 같습니다.

완벽하게 분리 세척이 가능하니 간편하면서도 위생적으로도 마음이 놓여 너무나 속시원 했습니다.

어른건강을 위한 케일 샐러리 사과주스

간단한아침식사 or 아이를 위한 브로콜리스프

여름철 시원한 냉동블루베리 스무디

 

이날 리큅 블렌더 개시 기념으로 신나게 만들어서 먹었더니 벌써부터 건강해 지는 느낌이예요.

 

블루베리 스무디는 오후에 아이와 놀이터 갈때 아이 간식겸 음료 대용으로 챙겨가려고 만들어봤어요.

특별 런칭 프로모션 진행으로 사은품으로 받은 한국도자기에서 만든 프라우나 머그컵!!

 

귀한 선물을 받은거 같은 꼼꼼한 포장과 고급스러운 나비모양장식이 멋스러운 머그컵까지 받을 수 있었습니다.

리큅 블렌더는 타 브랜드와 달리 국내전용 부품을 사용한 Korean made 제품이라 더 튼튼하고 믿음이 가는 제품이네요.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의 리큅 블렌더는 리큅이샵을 통해 구입할 수 있어요.

 

 

[[사은품 프라우나 머그컵 증정]RPM Cube BS5/BS5_BL]

* 상품사이즈 치수는 재는 방법과 위치에 따라 1~3cm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www.lequip.kr

[[사은품 프라우나 머그컵 증정]RPM Cube BS5/BS5_BL]

 

[사은품 프라우나 머그컵 증정]RPM Cube BS5/BS5_BL 프리미엄 홈 블렌더/2.7마력/1.8L 정상가 299,000원 판매가 249,000원 적립금 2,490원 모델명 BS5+프라우나머그 원산지 대한민국(국내전용제품) 브랜드 리큅...Korean made..

시원한 음료가 자꾸 생각나는 더운 여름 건강도 챙기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맛있는 건강주스로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

 

 

[Odds and Ends]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Odds and Ends]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Odds and Ends]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Odds and Ends]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Odds and Ends]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Odds and Ends]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Odds and Ends]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Odds and Ends]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Odds and Ends] - "똥 잘쌌어?묻는 사이 공개한 연예인 커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