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거침없는 체험기

컴퓨터 게이밍 의자가 건강선물로 최고인 이유?? '제닉스 아레나 X-ZERO'

D.EdiTor 2019. 7. 23. 12:10

개인마다 특별한 날 하루정도는 존재할 것이다. 

생일, 결혼기념일, 아이가 태어난 날, 취업한 날 등 개인마다 남다른 의미를 가진 날이 존재한다. 개인적으로는 생일은 본인에게나 낳아주신 부모님에게나 특별한 하루가 아닐까 싶다.

그래서, 특별한 날이라고 생각하는 '생일'에는 돈보다는 의미를 가진 선물을 받을 때 가장 기분이 좋았고, 반대로 가족/친지/친구 등의 생일날에도 의미를 가진 선물을 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하는 편이다.

얼마 전, 하나 뿐인 동생의 생일이 지나간 걸, 몇 일 뒤에 알게되어 놀란 마음에 더욱 특별한 선물을 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하게 됐다. 절대 계좌에 돈을 보내지는 않겠다는 마음이 드니 선물을 고르는데 신중해지고 선택하기가 여간 어려운 게 아니었다.

2살 터울인 남동생과는 대학교 이후에는 군대,취업,결혼 등으로 함께 살지 못 하다보니, 애뜻한 마음이 남아 작은 거라도 더 챙겨주고 싶은 마음이 크다. 

생일 축하전화도 제대로 하지 못 한 동생을 위한 선물로 무엇이 좋을까 정말 많은 고민을 하였다. 최근 동생의 일상을 정확히 알 지는 못 하나, 퇴근 후 늦은 시간에 컴퓨터로 약간의 게임과 영화나 지난 드라마를 도 보는 것이 큰 낙이라고 한 말이 떠올랐다.

그래서, 집에서 가장 편안하게 앉아 보내야 할 '제 2의 소파'로 컴퓨터용 의자를 선물하기로 결심했다. 

개인적으로 의자에 한번 앉으면 2시간 이상을 보내는 공간이긴 때문에 편안한 쿠션감과 오래 쓸 수 있는 튼튼한 제품을 찾아보기로 했다. 

'컴퓨터 의자'와 '의자 선물'로 검색해 본 결과, 게이밍의자라는 단어와 함께 '제닉스 아레나'의자 관련 글들이 많이 보였다. 

그래서 제닉스 아레나 X-ZERO 의자를 확인해 봤다.

먼저, 상하부 전체 풀메탈 프레임이다. 

프레임이 중요한 이유는 오랫동안 사용하다 보면 의자의 프레임이 변형되며 무게를 버티지 못 해 고장나기 때문이다. 최대 150kg의 하중에도 버틸 수 있을 정도로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했다.

여기에는 유럽 최고 권위의 인증기관인 TUV에서 CLASS 4등급을 받은 가스스프링의 영향도 한 몫했다.

프레임과 함께 편안함 쿠션감을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한다.

다음으로 꼼꼼한 박음질 마감으로 보이지 않는 곳까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다고 강조했다. 고리/메탈 프레임, 박음질 등 명품의자들이 신경쓰는 작은 부분까지 신중하게 마감처리 했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시트 포지션과 팔걸이 높이가 조절되어 어느 누가 앉아도 편안하게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했다.


위의 특징적인 장점을 확인하고 제닉스 아레나 제품에 많은 관심이 가고, 결정을 하려고 했지만 타 브랜드의 게이밍의자는 어떤 특징이 있을까 찾아보기로 했다.

타 브랜드의 게이밍 의자도 비슷한 특징을 장점으로 강조하고,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했다. 단지 차이가 있다면 가격 차이가 조금씩 달랐을 뿐....

동생에게 이왕 선물을 하는 제품이라면, 정말 좋은 제품을 선물하고 싶었기 때문에 가격이 중요한 부분은 아니였다. 정말 믿을 수 있는 제품, 다른 사람에게 검증이 완료된 제품이길 바라는 마음이 컸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한 가지 기준을 더 확인하기로 했다.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일반적인 모델이자, 후기가 좋은 모델을 선물하기로 마음 먹었다.

위의 기준으로 제품을 확인해보니, 크게 고민할 필요가 없이 명확하게 한 제품으로 의견이 모아졌다.

컴퓨터의자에 민감한 현직 프로게이머들이 사용하는 게이밍 체어이자, 10만원 중반의 높은 가성비 모델 중 가장 많이 판매된 모델. 10만대 이상 판매된 인기상품였다. 

많은 소비자가 선택한 상품인만큼 안 좋은 평도 많을 줄 알았는데, 대부분의 상품평이 호평 일색였다. 알바를 돌릴 수 없는 수준의 많은 좋은 호평에 고민을 멈췄다.

 

그래서 빠르게 동생의 늦은 생일 선물로 선택해 보냈다. 

제닉스 공식 스토어의 가격이 가장 저렴해 그 곳을 통해 주문을 하니, 3일도 걸리지 않아 동생에게 배송되었다.

동생은 생각도 못한 의자 선물에 정말 좋아하며, 필요했던 상품이라고 너무 좋아해줬다.

의자는 동생이 회사 출근한 사이, 제수씨가 조립할 정도로 조립법이 쉬웠다고 한다. 

생각보다 무게가 나가서 들고 고정하는데는 조금 고생했다는 말도...

무게감이 있어야 버팀목이 좋고, 튼튼한 내구성을 유지할 수 있으니....다 좋다는 평과 일맥상통하는 부분이라고 판단됐다.

동생은 게임보다 최근에는 혼자 밤에 영화를 자주 보는데, 180도까지 누워지는 의자는 처음본다며 너무 편안하고 안정적이라고 했다. 

동생 선물로 의자를 선택한 것은 신의 한수였던 거 같다. 

좋은 의자를 볼 때마다 형을 생각할려나?ㅋㅋ

남자동생의 생일 선물이 고민된다면, 컴퓨터를 사용하는 시간이 적지 않은 요즈음 사람들에게 최상의 맞춤형 선물이 아닐까??

그 중에서도 제닉스 아레나 X-ZERO를 추천한다. 

 

 

제닉스 ARENA TYPE-4 체어

COUPANG

www.coupang.com

 

제닉스 ARENA ZERO WHITE 게이밍 체어

COUPANG

www.coupang.com

 

제닉스 ARENA-X ZERO Chair

COUPANG

www.coupang.com

 

 

 

[Odds and Ends]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Odds and Ends]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Odds and Ends]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Odds and Ends]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Odds and Ends]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Odds and Ends]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Odds and Ends]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Odds and Ends]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Odds and Ends] - "똥 잘쌌어?묻는 사이 공개한 연예인 커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