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거침없는 체험기

나를 명품으로 만들어주는 럭셔리 여성 선글라스_쏘럭스 아게이트(AGATE)

D.EdiTor 2019. 8. 11. 10:19

선글라스는 특별한 스타일이 유행이 된다는 것보다 특별한 셀럽이 안경을 착용하고 있을 때 유행이 되는 경향이 강하다. 

그래서 많은 선글라스 브랜드에서는 유명한 연예인이나 셀럽에게 안경을 제공하거나 후원하는 마케팅을 많이 진행한다.

이런 분위기 속에 특별한 셀럽이 착용하지는 않았지만, 눈에 띄는 선글라스가 있어 간략하게 소개하고자 한다. 

매 여름마다 새 선글라스를 사려고 마음은 먹었지만 브랜드, 유행, 예산 등의 고민 등으로 눈부신 태양 아래 눈 한번 시원하게 떠보지 못 했다면....올 여름이 가기 전에 당신의 고민을 줄여줄 이 제품을 주목해보자.

최근 유행하는 선글라스 스타일에는 2가지 특징이 있다. 

하나는 오버사이즈로 얼굴을 작아보이게 하는 효과를 노린 제품이 사랑받는 점이고, 또 다른 하나는 
강한 개성의 디자인으로 그 어떤 스타일도 커버할 수 있는 강렬함을 가진 모델들이다.

프리미엄 브랜드 쏘럭스는 이 두가지 특징을 충족하는 스타일(토파즈,쿤자이트)을 선보이기도 하고, 때로는 시장에서 유행하고 있지 않은 스타일을 과감하게 올 해의 스타일(아게이트)로 제시하기도 했다. 

이번에 경험한 쏘럭스 아게이트는 2019년 유행 중인 보스턴 스타일의 둥근 모양을 기본으로 얼굴형을 보다 갸름하고 달걀형의 모양으로 보이게 하는 가로형 타원모양을 하고 있다. 

여성들이 주로 선호하는 보스턴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동양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다양한 헤어스타일에 잘 어울려 스타일리시한 여성 또는 스타일에 민감하지 않은 여성 모두 부담없이 착용하기 좋다.

쏘럭스 아게이트는 보스턴 스타일에 블랙, 핑크, 브라운 3가지 컬러로 본인의 피부톤과 선호도에 따라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여성 썬글라스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촉감이 너무 부드럽고 탁월해, 오랜 시간 착용에도 피부에 무리가 가지 않았다.

촉감이 부드러운 이유는 프레임을 아세테이트와 메탈이 믹스된 솔텍스 타입으로 제작했기 때문이다. 

특히, 최고급 아세테이트 시트를 생산하는 이탈리아 마츄켈리 회사의 제대로 숙성되고 가공된 아세테이트 소재로 선글라스가 아닌 부드러운 내의를 걸친 느낌이 들 정도로 편안했다.

아세테이트의 특징이 부드러운 재질에 비해 하나의 소재로 사용하기 어려운 고급 소재라는 점에서 쏘럭스 아게이트의 고급스러움을 알 수 있고, 숙성을 통한 기본 성질보다 더 좋은 질감과 내구성을 가지게 된 점도 돋보이는 부분이다.

다음으로 선글라스를 매년 유행에 따라 새로 구입하는 경우도 있지만, 한번 구입한 선글라스를 오랜 기간 착용하는 사람들도 많다. 이 때 문제가 되는 부분이 힌지(경첨)이다.

선글라스를 접었다, 폈다를 반복하다 보면 선글라스 다리가 조금씩 간격이 틀어지거나 느슨하게 되어 처음 스타일과 다른 형태의 선글라스가 되기도 한다. 

아게이트 모델은 이런 부분을 최소화 하기 위해 썬글라스를 연결하는 나사 하나까지 명품 제조사인 독일의 오베(Obe) 코팅나사를 사용했다. 

선글라스의 기본인 렌즈는 두말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좋은 독일 '칼 자이스 AR코팅'렌즈를 사용해 UV 100% 차단은 물론 렌즈 안쪽까지 코팅하여 장시간 착용에도 눈의 피로도를 줄이도록 제작되었다. 

개인적으로 8월 초 가장 무더웠던 4일간 남해안에서 휴가를 보내면서, 온 몸이 땀으로 송이송이 맺히고 찜찜한 느낌이 들었지만....

오히려 화장한 얼굴위에 착용한 선글라스는 부담스럽거나 거추장스럽지 않을 정도로 편했다. 
거기에 눈의 피로가 적어 밤이 되어서야 벗을 정도로 도수 안경을 쓴 거처럼 편안했다.

최근 선글라스는 무더운 여름이 아닌 가을과 겨울에도 필수품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휴가 시즌이 지나고 늦여름에 선글라스 사는 건 사치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다. 

하지만, 우리가 올 여름만 살고 말 것은 아니지 않나?? 내 얼굴과 피부, 눈은 소중하니까~!!

현재 쏘럭스에서는 '홈트라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 서비스는 정확하게 말해 홈트라이&무료 반품 서비스인데, 마음에 드는 선글라스 2개를 선택하여 집에서 착용해보고, 1개 또는 전부를 무료로 반품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고민없이 나만의 선글라스를 집으로 가져와 착용해보자~!!

 

쏘럭스 Sso.Lux

레트로 무드의 클래식을 기반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선보이는 아이웨어 브랜드 쏘럭스

www.ssolux.com

 

 

 

[Odds and Ends]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Odds and Ends]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Odds and Ends]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Odds and Ends]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Odds and Ends]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Odds and Ends]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Odds and Ends]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Odds and Ends]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Odds and Ends] - "똥 잘쌌어?묻는 사이 공개한 연예인 커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