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거침없는 체험기

모니터 받침대 추천 리뷰_ZIGNUM M-DESK F1

D.EdiTor 2019. 8. 15. 08:18

컴퓨터를 새로 구입하면서 주변기기에 하나씩 욕심이 생기면서 컴퓨터 책상이 너무 지저분해지고 있었다. 컴퓨터책상 아래의 선정리는 멀티탭 2개를 이용해 나름 깔끔하게 정리가 되고 있었지만..

그 중에서도 컴퓨터 모니터 주변에 정리는 어떻게 해도 정돈된 모습을 보여주기 쉽지 않았다. 

가장 큰 이유는 컴퓨터책상에 비해 너무 큰 새로 구입한 모니터, 그리고 옆 컴퓨터는 컴퓨터책상이 아닌 결혼할 때 구입한 화장대를 활용하다보니 폭이 좁아서 공간 자체가 부족했다.

그래서 새 컴퓨터는 모니터 주변이 어지럽기도 하고, 모니터의 눈높이가 맞지 않아서 오래 사용하기엔 눈의 피로도가 너무 커졌다. 옆 컴퓨터는 폭이 좁다보니 키보드와 마우스가 차지하는 공간을 확보할 방법에 대한 고민이 커졌다.

고민 끝에 알게된 모니터 받침대. 

모니터 받침대는 모니터의 눈높이만 맞춰주는 역할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회사에서는 모니터 아래 매거진을 5권 정도 받쳐서 높이만 올려 사용하곤 했는데...모니터 받침대의 역할도 그런 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은 나의 오해였다. 아니 무지였다.

모니터 받침대를 활용하면 모니터를 올리면서 아래 공간을 사용할 수 있게 되는 게 가장 큰 장점였다. 

개인적으로는 깔끔한(척) 스타일이라서 컴퓨터를 쓴 뒤에 주변 정리 뒤에 키보드를 모니터 앞에 정리하고 가는 버릇이 있다. 

그런데, 모니터받침대를 사용하면 모니터 아래 공간에 키보드를 넣을 수 있어 공간의 쾌적함과 다른 문서 작업할 수 있는 공간이 확보됐다.

구입한 결정적인 이유는 모니터 색상이 하얀색이라 통일된 디자인을 갖추고 싶었던 이유가 컸다. 

옆 컴퓨터책상으로 사용하는 화장대의 색상도 화이트톤이라 뭔가 더 정리된 느낌을 줄 수 있지 않을까??

모니터 받침대를 구입한 첫번째 목적도 컴퓨터 책상 정리, 두번째도 깔끔한 책상 정리였기에...거기에 모니터밑 숨겨진 공간 활용.

구입한 모니터 받침대는 너무 깔끔한 디자인였다. 

아니 심플하지만 그린톤의 포인트와 은은한 은색 받침대 다리는 심미적인 요소로도 충분히 매력적였다. 

디자인은 독일브랜드 ZIGNUM의 유럽스타일의 실용적이면서도 견고한 설계를 고려한 기술적인 부분까지 고려한 디자인였다. 

개인적으로는 지금 모니터 받침대 그린색도 매우 만족하고 좋지만, 8월 18일 출시한다는 블루색상을 기다릴까도 심각하게 고민했다. 개인적으로 블루계통을 좋아하고 블루색상이 심적으로 더 안정이 되기에..

8월 18일(일) 파스텔톤의 상큼한 핑크와 블루 색상이 추가로 나온다고 하니...이 부분도 참고해 고려해봐도 좋을 거 같다.

ZIGNUM M-DESK F1은 모니터 받침대의 역할로도 훌륭한 기능을 보였다. 

바로 손쉽게 조절할 수 있는 모니터 받침대 높낮이 조절이 그 이유이다.

2단계로 높이조절이 가능한데, 받침대 아래의 접었다 폈다 가능한 접이식 다리는 29mm로 아노다이징 처리된 조절받침대(50mm)와 함께 2가지 높이로 조절이 가능하다. 

개인적으로는 접이식 다리를 폈다가 모니터 눈높이가 너무 높아져, 접은 상태로 조절을 했지만...만족 대 만족~!!

마지막으로 모니터 받침대 구입하면서 생각도 못 했던 선물과도 같은 기능...'멀티미디어 단자'

제품설명에 나온 '더이상 USB기기와 이어폰 연결을 위해 허리를 굽히지 마세요' 진정 이해하고 꿀기능였다.

모니터 받침대에 설치된 4개의 USB 허브와 3.5파이 전면 오디오 패널로 컴퓨터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해줬다. 

모니터 받침대 없으면 몰랐을 다양한 용도의 쓰임과 깔끔한 책상 정리...

한번 사용해보면...절대 또 찾게 될 컴퓨터 부대기기였다. 

사용해보면...정말 좋은 걸...아니까.....컴퓨터 책상을 깔끔하게 정리한 것만으로도 대만족인데 편리한 쓰임새까지....

정말 강추한다. '모니터 받침대'.  사용해보고 너무 좋아서 별 거 아닌 거에 이리 신나게 리뷰도 써본다. 그리고, 내가 사용하는 ZIGNUM M-DESK F1 모니터 받침대. 

아무리 찾아봐도 이것보다 좋은 제품을 못 찾아서...옆 컴퓨터에도 사용하려고 또 구입을 했다. 

 

제닉스 ZIGNUM 다기능 모니터받침대 M-DESK F1

COUPANG

www.coupang.com

 

제닉스 ZIGNUM 다기능 모니터받침대 M-DESK F1

COUPANG

www.coupang.com

 

 

 

[Odds and Ends]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Odds and Ends]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Odds and Ends]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Odds and Ends]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Odds and Ends]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Odds and Ends]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Odds and Ends]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Odds and Ends]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Odds and Ends] - "똥 잘쌌어?묻는 사이 공개한 연예인 커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