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거침없는 체험기

'게이밍헤드셋 제닉스 STORMX H4'을 추천하는 이유?

D.EdiTor 2019. 8. 25. 10:15

 게임도 재밌게하기위해서는 나름의 장비발??이 중요한거 같다.

게이밍 의자를 구입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게이밍헤드셋이 있어야 실감나는 게임을 할 수 있다는 남편!!

남편에게 저렴하면서도 가성비 갑이라는 게이밍헤드셋 주문완료!!

게이밍에 특화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제닉스라는 회사명은 몇번 들어보긴 했었는데가성비 좋은 게이밍헤드셋을찾던중 저렴한 가격으로 7.1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며 FRS와 같은 소리로 위치를 파악하는 사운드 플레이 게임에 유리한 게이밍헤드셋제닉스 STORMX H4를 발견했다.

칼라는 강렬한 레드색상과 블랙 색강 두 종류인데 남자는 블랙!!이라는 남편을 위해 강렬한 레드컬러의 유혹을 뿌지치고 블랙색상으로 주문했다.

주문후 3일도 안걸려 도착한 게이밍세드셋이다.

상품 포장박스에 있는 주문한 컬러색상도 확인할 수 있고 뒷쪽에는 STORMX H4의 장점이 한눈에 보인다7.1채널 /입체 진동 / 편리한 USB

박스를 열어보니 일명 뽁뽁이로 배송중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도착했다.

상품을 열어보고 블랙으로 주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블랙색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했지만 이가격에 이런 고급스러운 색상과 디자인 찾기 힘들꺼 같다는 생각이 든다.

게이밍헤드셋 제닉스 STORMX H4는 일반 이어폰이나 헤드셋과 달리 USB단자를 이용하여 컴퓨터에 연결 후 사용한다. 

당연히 PLUG & PLAY USB CONNECT를 지원하기 때문에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기계와 친하지 않으며 게임만 할 줄 아는 나같은 사람도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다.

고급 마우스에도 많이 사용한다는 패브릭 케이블을 사용해 내구성도 좋고 넉넉한 케이블 길이로 게임도 편하게 할 수 있다.

밸크로타이는 기본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선정리도 깔끔하게 할 수 있다.

게이밍헤드셋의 가장 중요한 거리감과 타격감이 좋아 현실감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었다.

 

한번 시작하면 장시간 하게 되는 게임을 하면서 가장 중요한건 귀가 편해야 하는게 아닐까 생각하는데 제닉스 게이밍헤드셋의 이어패드는 두툼하고 넓으면서 착용했을때 귀를 편하게 감싸주는 느낌으로 장시간 헤드셋을 착용해도 편안하게 게임에 집중할 수가 있다.

사용하는 사람의 두상에 맞게 헤어밴드의 길이도 조절이 가능해서 약간의 큰 두상을 자랑하는 남편에게도 딱이다~ㅎㅎ

일반 보급형 헤드셋들은 기능이 아주 순하게 볼륨 조절 노브만 이어유닛에 부착되어 있는 제품들이 많은데 제닉스 STORMX H4게이밍 헤드셋은 편리한 직관적인 버튼 배치로 진동모드/LED/마이크/음소거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다.

게이밍헤드셋을 컴퓨터에 연결하니 모던한 블랙의 컬러에 BLUE LED의 색상이 너무 고급스럽다.

게이밍헤드셋의 마이크는 내구성이 강한 마이크가 적용 되어있고 위치조절이 가능해서 상대방에게 더욱 또렷한 음성을 전달할 수 있다.

헤드셋을 사용하지 않을때에는헤드셋유닛을 접을 수 있어서 깔끔하게 정리도 가능하다.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너무 좋은 제닉스 STORMX H4.

고가의 게이밍헤드셋을 사용해 보지 않아 크게 어떤 차이가 있을 지는 모르겠으나, 기본에 충실한 헤드셋이 좋은 게 아닐까??

소리 잘 들리고, 마이크 잘 되고, 사용하기 편하고, 깔끔하게 정리하기까지 가능하다면...가성비 갑 게이밍 헤드셋!!! 구입하길 잘 했다. 만족스러워...^^

 

 

[Odds and Ends]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Odds and Ends]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Odds and Ends]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Odds and Ends]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Odds and Ends]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Odds and Ends]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Odds and Ends]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Odds and Ends]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Odds and Ends] - "똥 잘쌌어?묻는 사이 공개한 연예인 커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