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거침없는 체험기

새로운 방식의 신박한 레이노 썬팅필름 '파노라마 시리즈'

D.EdiTor 2019. 6. 9. 21:06

자동차를 구매하고 썬팅 해본 분이시라면 누구나 한번쯤 들어 봤을 레이노(RAYNO)!!!!

 

레이노 윈도우 필름은 지난 2013년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설립된 프리미엄 윈도우 필름 전문 기업으로  현재 미국 전역 내 디스트리뷰터 및 딜러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뛰어난 윈도우 필름 제품 성능과 유통 및 시공 퀄리티 혁신 등으로 업계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우리나라를 포함한 미국,중국,호주 등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며 글로벌 윈도우 필름 업계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윈도우 필름 솔루션 전문 기업, 레이노 코리아가 세계 최초의 외부 시공 틴팅 필름인 ‘레이노 파노라마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하여 경기도 과천에 있는 레이노 런칭행사에 다녀왔다.

세계 최초의 외부 시공 틴팅 필름인 'PANORAMA'시리즈는 윈도우 필름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혁신적인 필름으로서 차량의 후면 유리와 측 3열 유리 전용 필름으로 프라이버시 글라스 효과를 제공하는 획기적인 필름이다.

또한 레이노 파노라마 시리즈는 차량 유리와의 완벽한 일체감을 형성하고 수려한 외관 스타일을 제공하여 차량의 심미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레이노는 차량의 개성과 디자인 및 하차감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윈도우 필름 업계에 새로운 활력소를 불어넣기 위해 이번 신규 제품 파노라마를 런칭 했다.

기존의 윈도우 필름 대비 5배 이상 강력한 내구성을 제공하고 강한 충격으로 인한 유리 파손 시 비산 방지로 2차 피해 예방을 할수 있어 사고시 운전자들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역할도 하는 안전필름이다.

이번 출시된 파노라마 시리즈는 99%의 자외선 차단 성능으로 운전자와 탑승자의 피부 보호 뿐만 아니라 자외선 노출로 인한 차량 인테리어 보호 까지 가능하게 제작되었다.

 

파노라마 5와 파노라마9 두가지 중 컬러와 투과율로 선택이 가능한데, 어두울수록 열 차단율은 높지만 야간운전시 시야 확보가 조금 어려울 수 있어서 운전자의 운전 습관과 성향에 따라 선택해야 한다.

기존의 썬팅은 차량내부에 했던 시공이라면 파노라마 시리즈는 차량의 외부에 필름을 시공하여 차량의 외관 심미성 향상은 물론 기존 내부 시공 필름의 최대 단점인 도트와 열선으로 인한 들뜸 현상, 후면 필름 제거 시 열선 손상을 혁신적인 시공 방법을 통해 완벽하게 개선하여 어떠한 상황에서도 차량 손상 없이 재시공이 가능하다.

파노마라 썬팅 시공을 한 차량(좌측)과 하지 않은 차량(우측)은  같은 모델이라는 느낌이 들지 않을정도로 후면 썬팅 하나로 큰 차이를 느낄 수 있다.

 

레이노 코리아의 신현일 지사장은  “레이노가 세계 최초의 외부 시공 필름 파노라마 시리즈를 통해 윈도우 필름 업계에 생기를 불어넣고,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했다”며 “앞으로도 레이노는 기술적 진보와 혁신으로 소비자들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윈도우 필름 제품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운전자와 탑승자의 피부보호 뿐만 아니라 차량 외관 스타일까지 완성시켜 주는 레이노 파노라 시리즈에 관심이 있으시면 가격도 함께 알아보고 시공해 보는게 어떨까요??